포스팅 내용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이스트시큐리티,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eGISEC) 2017’서 통합 보안 방향 제시

이스트시큐리티,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eGISEC) 2017’서 통합 보안 방향 제시


안녕하세요.

통합 보안 기업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eGISEC 2017’, 이스트시큐리티 기업 전시관


이스트시큐리티가 국내 최대 규모의 보안 컨퍼런스 중 하나인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이하 eGISEC) 2017’에 참가했습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eGISEC 2017’는 15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eGISEC은 국내외 약 500여 개 보안 기업이 참여해 정부부처와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를 대상으로 정보보호, 정보화 솔루션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대규모 보안 행사입니다.

 

지난 1월 이스트소프트의 보안 자회사로 출범한 이스트시큐리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의 보안 서비스와 제품을 소개하고, 통합 보안의 관점에서 미래 보안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특히 이스트시큐리티는 "엔드포인트(EDR, Endpoint Detection & Response), 인텔리전스, 문서 보안" 영역으로 구성된 회사의 보안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기업 전시관을 마련하여 고객분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번 행사는 유관 기업 및 기관 고객분들께 통합 보안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자사의 사업 전략을 알려드리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기업 내 IT 외주 인력의 문서보안 환경 구축’ 주제 세션 발표 현장


이스트시큐리티는 시큐어디스크의 다양한 실제 구축 사례를 바탕으로 ‘기업 내 IT 외주 인력의 문서보안 환경 구축’에 대한 세션 발표도 진행했습니다.


또한 자사 전시관에는 공개용 기준 국내 사용자 수 1위 백신 제품인 ‘알약’과 함께 ‘알약 익스플로잇쉴드’, ‘내PC지키미’, ‘패치관리솔루션(PMS)’ 등 전방위적인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제품군을 선보였으며, 인텔리전스 보안 제품인 지능형 분석 솔루션 ‘아이마스(IMAS)’도 만나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밖에, 데이터 보안 영역의 차세대 문서보안 솔루션 ‘시큐어디스크’를 소개했습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전시된 ‘시큐어디스크’는 지난해 중소기업청 기술유출방지사업에서 문서보안 분야 1위 솔루션으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또한 대전, 광주 정부통합전산센터의 문서보안 솔루션으로 채택돼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등 차세대 문서 보안 제품으로 단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더욱 안전한 제품을 고객분들께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방명록 작성
name password home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