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감][구글 리뷰 이벤트] 우리가 만드는 알약 안드로이드! 알약에게 개선제안 & 응원을 남겨주세요!

이벤트

by 알약(Alyac) 2014. 7. 21. 09:57

본문

알약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개선제안 & 응원 리뷰 이벤트



사다리를 타고, 설계도와 망치를 들고 뚝딱뚝딱♬ 무언가 만들고 있는 귀요미♥ 캐릭터들이 보이시나요? 

사용자 의견을 소중히 여기는 모바일 백신 알약 안드로이드가 여러분의 소중한 리뷰를 받습니다.


2010년 12월 출시된 알약 안드로이드는 현재 1.5 버전으로 제공되고 있는데요~

알약 안드로이드는 [모바일 백신 기능]과 더불어 [스미싱 탐지 기능]을 하나의 앱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더욱 안전하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알약 안드로이드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바로가기


QR 코드로 다운받기


스마트폰에서도 역시 알약! 안전한 스마트폰 환경을 위해! 그리고 더 좋은 '알약 안드로이드 2.0'의 개발과 출시를 위해 여러분의 개선제안과 응원을 받고자 합니다. 알약 안드로이드에 대한 '다양한 개선사항'과 '뜨거운 응원'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리뷰에 남겨 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30분께 베스킨라빈스 싱글킹을 쏩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STEP 1. 스마트폰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 '알약 안드로이드'를 검색한다




STEP 2. '알약 안드로이드'를 설치한다




STEP 3. '앱 평가하기'를 눌러 별점을 매긴 후, 알약 차기 버전에 바라는 '개선제안' 또는 알약을 향한 무한한 사랑 고백♥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참여 완료!


별점 다섯개 센스!




※ 이벤트 상품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30명



※ 이벤트 기간

2014년 7월 21일(월) ~ 8월 8일(금)까지 (약 3주간)



※ 당첨자 발표

2014년 8월 13일 알약 공식 블로그에 공지 예정

당첨을 기다리는 알약 사용자 여러분을 위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리뷰 답글로도 개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이벤트 참여 시 유의사항

당첨자 선정은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당첨자 정보는 본 이벤트 외에는 사용되지 않으며, 당첨자에게 경품 발송 후 즉시 폐기됩니다.

당첨자와 수령자는 동일해야 하며, 경품 양도는 불가합니다.

부당한 방법으로 참여 또는 중복 당첨의 경우, 당첨 공지 이후에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 후 공지된 기간 내에 회신이 없으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배송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