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ST 리뷰] 알약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의 생생한 리뷰 파헤치기!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7. 10. 20. 17:34

본문

안녕하세요. 믿고 쓸 수 있는 모바일 보안 앱 알약 안드로이드입니다.


ㄹ.png


알약 안드로이드는 모바일 보안 앱으로 다운로드 수는 약 1400만 명, 리뷰 누적 수는 무려 10만 건, 리뷰 평점 또한 별 5점 만점에 4.5점입니다. 대한민국 1등 보안 앱 알약은 사용자분들의 인정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 모바일 보안 앱 1위, 알약의 명성만큼 실제 알약을 사용하시는 사용자분들의 리뷰들이 매일매일 올라오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알약은 왜 이렇게 인기가 많고, 많은 사용자가 사용하는 걸까요? 그 이유를 10만 건의 리뷰 중, 고르고 고른 [BEST리뷰]들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알약 안드로이드 1.0 ---> 알약M 2.0>


그전에! 한가지 말씀드릴 사항이 있는데요. 알약M 2.0이 곧 출시된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죠? 알약M 2.0 을 미리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베타 신청하기를 클릭해주세요~ ↓↓




알약 2.0에서는 알약 1.0에서 극찬받은 기능들이 어떻게 더 좋아지는 지 BEST 리뷰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첫 번째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함께 봐주세요!


[알약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의 생생한 리뷰 1] 악성 광고가 사라졌어요! 이젠 스트레스 놉!

 


여러분 중에도 여러 악성 앱으로 인한 광고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셨던 분이 계신가요? 알약의 '바이러스 검사' 기능으로 악성 바이러스, 악성 앱을 치료하신 분들의 생생한 리뷰를 전해드립니다. 알약 바이러스 검사 기능으로 악성 광고 제거와 바이러스 치료에 성공했다고 하셨는데요.

바이러스 검사 기능이 2.0에서는 어떻게 제공될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악성 바이러스 BYE! 알약 안드로이드 바이러스 검사 기능!]


<알약M 2.0 바이러스 검사 기능>


바이러스 검사하기 기능은 알약 메인에서 위와 같이 제공됩니다. 한눈에 볼 수 있는 깔끔한 UI로 변경되었고, 원 버튼으로 검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빨강색일 때는 검사가 필요한 상태이고, 초록색일 때는 안전한 상태입니다.


검사 경로 및 검사되고 있는 앱과 파일 수를 실시간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제대로 검사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검사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사기록에서는 손쉽게 검사이력 조회가 가능합니다.



다음 2번째 BEST리뷰입니다. 설마 알약 안드로이드가 백신·보안 기능만 한다고 생각하셨다면 큰 오산이라는 사실! 10만 건 이상의 리뷰들 중 2번째 BEST리뷰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까요?


[알약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의 생생한 리뷰 2] 핸드폰 용량 확보는 역시 알약이 최고!



알약의 다양한 기능으로 핸드폰 용량을 확보하신 분들의 리뷰입니다. 역시 '핸드폰 용량 확보'에도 알약!이네요~ 그렇다면 알약M 2.0은 어떤 방법으로 핸드폰의 용량을 확보할까요?


[알약 안드로이드 용량 확보 3인방!]

<알약M 2.0 파일 청소, 메신저 파일 정리, 앱관리 기능>


1. 파일 청소 기능은 불필요한 파일들을 지워주어 저장 공간 정리를 쉽게 해줍니다. 빈폴더, 불필요한 썸네일, 앱 내부 캐시 파일, 삭제된 앱의 잔여 파일 등을 사용자가 선택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립보드 기록과 Chrome, 다운로드, Google Play 스토어, YouTube등의 검색기록을 삭제하여 개인 정보 보호도 가능합니다. 2. 메신저 파일 정리 기능은 카카오톡에서 사용자가 별도로 저장하지 않았더라도 채팅방에서 주고받으면서 본 이미지, 동영상 등의 파일을 삭제하여 스마트폰 저장 공간을 확보해줍니다. 3. 앱관리 기능에서는 설치된 모든 앱을 볼 수 있으며 삭제하고 싶은 앱을 눌러서 편리하게 한 번에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이 3가지 기능으로 여러분도 핸드폰 용량을 확보하시길 바랍니다^^ 이젠 마지막 BEST 리뷰입니다.


[알약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의 생생한 리뷰 3] 눈 피로가 싹~! 스크린커버로 눈 보호!



바로 스크린커버 기능을 칭찬하는 리뷰인데요. 스크린커버는 시크릿모드눈보호모드 2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스마트폰의 빠른 실행바에서 스크린커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커버 - 시크릿모드&눈보호모드]





<스크린커버 - 시크릿모드, 눈보호모드 기능>


1. 혹시나 남들이 나의 핸드폰을 볼까 걱정하셨죠? 시크릿모드로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테마와 화면 불투명도 또한 조절할 수 있습니다. 2. 리뷰에서 극찬한 바로 그 기능! 눈보호모드입니다.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눈이 너무 따가운데요. 핸드폰을 보면 더 눈이 안 좋아진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알약의 눈보호모드는 눈의 피로를 덜어주어 눈 건강에 큰 도움을 줍니다.


알약이 백신·보안 기능뿐 아니라, 핸드폰 관리 기능부터 심지어 눈보호기능까지 하다니! 여러분들 오늘 놀라셨나요? 리뷰들이 10만 건 이상 올라오는 데에는 이런 이유가 있었습니다~



알약 안드로이드 사랑해요! ♡알약 안드로이드 응원 댓글!♡



오늘도 알약에는 이렇게 많은 애정가득♡ 리뷰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알약 안드로이드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사용자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꼭 별 다섯 개 ★ ★ ★ ★ ★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알약은 사용자분들의 사용 중 불편함이나 개선 의견을 적극 환영합니다. 언제든지 리뷰에 추가 부탁 드려요. 사용자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더욱 발전하는 알약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