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천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완전 감사 이벤트

이벤트

by 알약(Alyac) 2014. 9. 18. 10:56

본문

알약 안드로이드 Google Play스토어 1,0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완전 감사 이벤트


안녕하세요. 알약맨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기쁜♬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드디어! 안드로이드 모바일 백신 및 스미싱 차단앱의 대명사 알약 안드로이드가 Google Play스토어 기준으로 9월 16일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였습니다. 

빰빠라빰빰~ 빰빰빰~!(x2)


알약 안드로이드가 1,000만 다운로드 돌파까지 걸어온 길


안전한 스마트폰 환경을 위해, 알약 안드로이드가 여러분들에게 첫 선을 보인 2010년 12월 6일 이후 Google Play 스토어에서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기까지 3년 9개월 정도가 걸렸는데요.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기까지, 많은 이용자 여러분(전세계 95개국 이용자분들 감사해요♥)들이 저희 알약 안드로이드에 관심 가져주시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사실 SKT나 KT, LG유플러스 같은 통신사 앱마켓과 단말기 제조사 앱마켓을 포함하면, 이미 작년 이맘때쯤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긴 했었습니다. 호호 ^^)


알약이 1,000만 다운로드앱 대열에 백신앱으로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렇게 감사하는 마음을 말로만 표현할 수 없죠. 알약맨이 급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알약 안드로이드 Google Play스토어 1,0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완전 감사 이벤트!”

이벤트 이름이 길지만 저희가 여러분들에게 완전 감사하고 있다는 의미만 이해하고 계시다면 ^^; 나머지는 크게 중요한 것은 아니니 넘어가구요. 가장 중요한 이벤트 참여방법과 경품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알약 ▶페이스북을 방문하셔서 '좋아요'를 누르시고 감사이벤트 관련 글에 천만다운로드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10분에게 알약 관련 팀원들도 가지고 있지 않은 레어한 아이템 알약USB(8G)을 증정할 예정이며, 추가로 무려 100분 가을에 어울리는 따뜻한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급이벤트 치고는 꽤 경품내역이 화려하지 않나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참, 페이스북 친구를 태그하시면 당첨확률은 더욱 올라간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이벤트 기간은 9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입니다.


좀 더 자세히 설명드릴까요?



※ 이벤트 참여방법

Step1. 알약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yacofficial)을 방문하여 '좋아요'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2. 알약 안드로이드 Google Play 10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완전 감사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알약에게 보내는 축하메시지를 작성합니다. 이 때 축하메시지를 작성하면서 페이스북 친구들 1명이상 태깅하면 당첨확률은 더욱 올라갑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참 간단하죠? 여기까지 마치시면 이벤트 참여완료!



※ 이벤트 상품

1. 레어 아이템 알약USB 8G(10명)


 


알약모양의 귀여운 USB입니다.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가지고 다니실 수 있구요. 물론 요즘 세상에 용량이 8G가 뭐냐…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사실 뭐 8G도 쓸만한 용량입니다). 용량만 빼면 완전 초 레어아이템입니다. 무엇보다 알약 관련 팀 분들도 차지하기 힘들다는 점~ ^^; 알약맨도 갖고 싶어요...


2.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100명)

 

 


 

가을에 어울리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100명에게 쏩니다. 누군가 그러더라구요. 알약이 하도 이벤트 경품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뿌려서 이젠 아메리카노가 지겹다고 ㅠㅠ 그래서 이번엔 아메리카노가 아닌 라떼!로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우워어~!! ^^;



※ 이벤트 기간

2014년 9월 19일(금) ~ 9월 30일(화)까지



※ 당첨자 발표

2014년 10월 6일 알약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 공지 예정



※ 이벤트 참여 시 유의사항

당첨자 선정은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당첨자 정보는 본 이벤트 외에는 사용되지 않으며, 당첨자에게 경품 발송 후 즉시 폐기됩니다.

당첨자와 수령자는 동일해야 하며, 경품 양도는 불가합니다.

부당한 방법으로 참여 또는 중복 당첨의 경우, 당첨 공지 이후에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 후 공지된 기간 내에 회신이 없으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배송됩니다.



다시 한번 알약 안드로이드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한 말씀 드립니다. 

다소 급히 준비한 이벤트지만, 아무쪼록 많은 참여 바라겠습니다. ^^ 깨알같이 준비한 경품도 받아가시고, 앞으로도 알약 안드로이드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과 조언을 부탁 드릴게요!


Google Play스토어 1,000만 다운로드 돌파는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세계 95개국에서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 백신 알약 안드로이드! 앞으로도 조금씩 계속 좋아지는 모바일 백신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