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내용

알약人 이야기

이스트시큐리티 2018 시큐리티데이 <갑.분.맥>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딩동~ 어느 무더운 여름의 나른한 오후. 세상을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힘쓰는 임직원들에게 이스트시큐리티 조직문화단으로부터 '2018 시큐리티데이' 초대장이 도착했습니다!


※ '시큐리티데이' 란?

이스트시큐리티의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행사로, 서로를 더 이해하고 응원하며 팀워크를 높이기 위한 이스트시큐리티만의 기업문화행사입니다.


2018년도 시큐리티데이의 주제는 <갑.분.맥>! '갑'자기 '분'위기 '맥'주파티라는 뜻으로, 이스트시큐리티 임직원들이 행사를 진행하는 동안 시원~한 맥주가 함께했는데요. 함께 그 현장을 따라가보도록 할까요? ^^



이스트시큐리티 '2018 시큐리티데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갑.분.맥>이라는 이름처럼, 입장하자마자 단연 눈에 띈 것은 바로 맥주였습니다. 이 날도 무척 더웠지만 행사를 기다리며 마신 맥주 한잔 덕분에 더위가 날아갔답니다.




이벤트1. 만나서 반가워요! & 치킨+피자+맥주 


이스트시큐리티 김준섭 부사장의 인사말과 함께 시작된 행사의 첫번째 이벤트는 '만나서 반가워요!' 였습니다.



행사장소 입구에서 조직문화단이 나눠준 번호표를 한장씩 받았었는데요. 무작위로 받은 번호표로 구성된 조원들에겐 커피 상품권을 걸고 미션이 주어졌습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 번호표 인증샷과 ▶ 조원 단체 셀카를 ▶ 조원 전체 이름과 함께  조직문화 게시판에 업로드 하기!


열정적으로 미션에 참여한 뒤엔 피자와 치킨을 먹으며, 업무 이야기 등 회사 소식을 나누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벤트2. 추억의 캐치마인X 게임


이어서 '추억의 캐치마인X'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제시된 단어에 대해 실시간으로 그림을 그려 정답을 맞추는 게임인데요. 사내 금손으로 유명한 모 선임의 기발한 그림으로 정답이 발표될 때마다 탄성을 자아냈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 임직원 분들의 반짝이는 센스를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아래에는 보안회사다운 문제! 정답은 무엇이었을까요? ^^ (드래그해서 정답 확인하기 >> 해커)




'참 잘했어요, 이스트시큐리티!' 상장 수여식


마지막 순서로 이스트시큐리티를 빛낸 임직원들을 위한 소소한 상장수여식이 이어졌는데요. 알약맨으로 활약한 모 선임에게는 '공로상', 해외보안 동향을 놓치지 않고 동료들에게 공유한 임직원에게는 '미어캣 상', 팀원들에게 요리실력을 뽐낸 임직원에게는 '비룡상' '바텐더상' 등이 주어졌습니다.



'강태공상' '중고로운 평화나라상' 등 위트있는 상들도 소개되고, 한 사람 한사람 이스트시큐리티를 이끄는 동료들을 칭찬하고 응원하면서 즐거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2018 시큐리티데이를 마무리하며...



이스트시큐리티 임직원들이 함께 즐기고, 또 서로 응원하는 시큐리티데이는 조직문화단의 적극적인 활동과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으로 이어질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


다음에도 더 흥미로운 이스트시큐리티 기업문화 이야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방명록 작성
name password home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