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만 보고싶은 앱, 알약M ‘앱잠금’ 기능으로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8. 7. 20. 18:57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주로 어떤 일을 하시나요? 이제는 일일이 나열하기도 어려울 만큼 많은 것들을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메신저로 대화뿐만 아니라 여러 정보를 주고받기도 하고, SNS를 운영하기도 합니다.


그러는 사이 스마트폰에는 사진, 나만의 비밀메모, 개인정보와 메신저 대화 기록 등이 쌓이는데요. 폰을 잃어버리거나, 혹은 잠깐 친구에게 핸드폰을 빌려주는 경우에도 민감한 앱과 정보에 다른 사람이 들어가 보지 않을지 불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이런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알약M의 앱잠금 기능을 사용해보시면 어떨까요? 중요한 정보가 담긴 앱이나 SNS, 메신저 등 민감한 앱에 4자리 비밀번호를 설정해 간편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정말 쉽고 간단한 알약M 앱잠금 기능 사용법!


1. 알약M 좌측 상단의 드로어 메뉴를 열어보세요. 새롭게 추가된 앱잠금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로어 메뉴에서 자물쇠를 찾아주세요!



2. 앱잠금 메뉴를 터치하면 암호 설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앱잠금을 해제하는데 사용할 4자리 숫자의 암호를 만들어주세요.


  

귀여운 알약들이 소중한 앱을 지켜드려요.



3. 내가 설치한 앱 목록이 나오면, 앱 이름 옆의 자물쇠 아이콘을 터치해보세요. 열린 상태의 자물쇠가 초록색으로 바뀌며 알약M의 앱잠금 기능으로 보호됩니다. 설치된 앱이 많아 찾기 어려울 때는 검색창에 앱 이름을 입력해 쉽게 앱을 잠그거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앱잠금까지 추가되어 더 완벽한 모바일 그린 라이프!



알아두면 유용한 알약M 앱잠금 기능 사용 꿀팁! 


① 앱잠금 암호 재설정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앱잠금 암호 재설정 정보를 입력하면,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에도 쉽게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암호 재설정 정보는 앱잠금 비밀번호 최초 설정 시, 알약M 환경설정 메뉴 또는 앱잠금 화면 우측 상단 메뉴를 통해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암호 재설정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상태에서 암호를 분실하셨다면, 앱을 삭제하고 꼭 다시 설치해주세요.) 


  

나만의 암호 재설정 정보를 꼭 입력해두세요!


② 화면이 꺼진 후에만 앱이 잠겨요!

앱잠금 기능을 처음으로 사용하신다면, 기본 설정으로 ‘화면이 꺼진 후 잠금’ 옵션이 켜져 있습니다. 화면이 켜진 상태에서도 앱을 항상 잠그고 싶다면 설정에서 해당 옵션을 꺼주세요.



알약M 사용자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원해왔던 기능인 앱잠금! 알약M 최신 버전에서 꼭 사용해보시고 많은 리뷰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의견을 모아서 더 좋은 알약M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