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시큐리티 홈페이지, '보안 솔루션' 페이지 오픈!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8. 9. 13. 14:13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이스트시큐리티 홈페이지 내에 '보안 솔루션' 페이지가 신규 오픈되었습니다!


보안 솔루션 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estsecurity.com/solution

이스트시큐리티 홈페이지 ▶ https://www.estsecurity.com/


기업 및 기관이 IT보안에 대해 보편적으로 어떤 요소들을 고민하시는지에 대한 논의에서 출발해, 그 고민을 해결하는 데 꼭 필요한 보안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제안하고 추천해드리기 위하여 '보안 솔루션' 페이지를 새롭게 기획하였습니다. 



5가지 중요한 보안 이슈들의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기업 또는 기관의 소중한 자산을 어떻게 보호할 지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중요한 기업 보안 이슈로 꼽으실 ▲ 엔드포인트 보안 ▲ 기업 자산 보호 ▲ APT 공격 대응 ▲ 위협 탐지 및 분석 ▲ 랜섬웨어 대응 총 5가지 보안이슈에 따라 이스트시큐리티의 해결책을 제안합니다. 이스트시큐리티가 각 보안 이슈에 어떤 대응 방안을 제시하는지, 연관 제품별 실제 데모 영상, 그리고 추천 제품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와 조직에 필요한 솔루션을 쉽고 빠르게 찾아드립니다.


특히 보안 솔루션 페이지 메인에서는 '이스트시큐리티 보안 솔루션 큐레이터'통해 기업 및 조직유형과 보안관련 주요 고민에 따라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일반 기업, 공공 또는 연구소/교육기관인지, 조직의 규모와 협력업체 존재 여부뿐만 아니라, 악성코드 상세 분석, 기밀 유출 방지, 망분리 컴플라이언스 등 다양한 고민 요소에 따라 꼭 필요한 솔루션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번 기회에 한번 방문해보셔서 필요한 솔루션을 확인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 


앞으로도 기업/기관 고객분들께 꼭 필요한 보안 솔루션을 보다 알차게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는 이스트시큐리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