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한 해, 알약M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기능은?

안전한 PC&모바일 세상/PC&모바일 TIP

by 알약(Alyac) 2018. 11. 26. 19:17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찬바람이 쌩~ 불어와 돌아보니, 벌써 2018년이 막바지를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연말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모바일 그린라이프' 알약M에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기능은 무엇이었는지 함께 살펴보려고 합니다. :-) 


알약M은 ‘알약’ 하면 떠오르는 백신 기능과 더불어 스마트폰에 꼭 필요한 여러 가지 관리 기능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알약M에서 무려 10가지가 넘는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모두 알고 계셨나요?


바이러스 검사, 파일 청소, 메모리 최적화, 배터리 관리, 메신저 파일 정리, 앱관리, 스미싱 탐지, Wi-Fi 관리, 스팸 차단, 앱 잠금, 설정 최적모드 등등…! 이렇게나 많은 기능 중 알약M 사용자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애정해주신 기능은 무엇일지, 지금 바로 발표하겠습니다! 



알약M하면 보안, 보안하면 알약M! '바이러스 검사'


올 한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기능은 바로, 스마트폰의 안전을 책임지는 알약M '바이러스 검사' 기능입니다. 


최신 DB와 클라우드 검사, 실시간 감시까지 가능해요!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쇼핑도 하고, 뱅킹도 하고, 메시지도 주고받는 것이 일상이 되었는데요. 이에 따라 우리의 스마트폰이 노출되는 위협과 위협의 기회도 더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알약M의 바이러스 검사 기능인데요, 알약M의 검사 기능은 클라우드 검사를 통해 더욱더 빠르고 강력하게 바이러스를 탐지합니다. 안전한 스마트폰 생활을 위해 잊지 않고 검사 기능을 애용해주신 많은 사용자분들 덕분에, 올 한 해 가장 많이 사용된 알약M 기능 1위는 '바이러스 검사'가 차지하게 되었네요!


소중한 내 휴대폰을 더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하루 한 번 검사하는 습관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알약M의 검사 기능은 실행 중에 다른 앱을 사용해도 종료되지 않고, 상단바를 통해 쭈욱 검사가 진행되니 잊지 말고 매일 사용해주세요!



내 폰 속의 불필요한 파일을 깔끔하게! '파일 청소'


바이러스 검사 다음으로 많이 사용해주신 기능은 무엇일까요? 수많은 기능 중 당당히 2위를 차지한 기능은 바로, 스마트폰의 불필요한 파일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파일 청소' 기능입니다!


정크파일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파일 청소 기능!


새로운 기종의 스마트폰이 끊임없이 출시되며, 휴대폰 저장공간도 많이 늘어났지만 그만큼 사용하는 앱도 다양해지고, 사진과 동영상은 화질도 더 좋아지며 만성 용량 부족에 시달리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ㅠㅠ


이런 분들에게 가장 유용한 기능인 '파일 청소'가 올 한해에도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파일 청소 기능은 앱을 삭제해도 우리 모르게 남아있는 잔여 파일들과, 앱을 사용할수록 쌓이는 캐시 파일 등 불필요하게 저장공간을 차지하는 부분을 말끔하게 정리해준답니다.


여기서 잠깐!

부족한 휴대폰 용량을 늘리는 방법에 골머리를 앓는 분들이 계신다면, 파일 청소 기능과 함께 '메신저 파일 정리' 기능을 사용해보시면 어떨까요? 알약M의 메신저 파일 정리 기능은 카카오톡, 라인 등의 메신저 대화방에 쌓인 썸네일 등 불필요한 파일들이 차지하는 용량까지 확보해주어 많은 분들을 놀라게 해온 기능입니다. (처음으로 메신저 파일 정리 기능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GB 단위의 용량까지도 확보 가능하다는 사실!)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알약M의 기능을 살펴보다 보니, 정말 많은 분들이 알약M을 꾸준히 사랑해주고 있음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남은 2018년에도 더 안전하고 편리한 스마트폰 사용을 돕고, 내년에도 사용자 여러분의 모바일 그린 라이프를 위해 늘 노력하는 알약M이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