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시큐리티 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 1기 해단식 스케치

알약人 이야기

by 알약(Alyac) 2019. 1. 18. 13:19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이스트시큐리티의 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 1기가 약 3개월 반 동안의 열띤 활동을 마무리하는 해단식을 가졌습니다. 알약크루의 첫 기수로 활동한 20여 명의 알약크루들과 가진 마지막 모임, 알약크루 해단식 현장을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알약크루 1기, 아쉽고 벅찼던 해단식 현장!


알약크루 해단식은 이스트시큐리티 본사 지하 1층에 위치한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삼삼오오 모여드는 알약크루들은 여느 때와 같이 반갑게 인사를 나누면서도, 얼굴엔 벌써 아쉬움이 묻어나오는 듯했습니다.


하얀 크루 가운을 차려입은 알약크루 1기



알약크루 해단식은 정상원 대표이사의 수료 기념사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정상원 대표이사는 보안산업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폭넓은 인사이트와 함께, 그 미래를 책임져나갈 알약크루들에게 전하는 당부의 말까지 전해주었습니다. 어디에서도 듣기 어려운 생생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에 알약크루들도 그 어느 때보다 집중한 모습이었습니다.


정상원 대표이사의 뜻깊은 수료 기념사



다음으로는 알약크루 1기 활동 전반을 함께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알약크루 개인과 팀 단위로 진행한 여러 차례의 미션과 성과를 한자리에 모아보니, 3개월 반이라는 짧은 시간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가열차게 달려온 알약크루 1기의 활약상이 더욱 돋보였습니다.


알약크루 1기 모든 과정을 누구보다 훌륭하게 완수한 모든 크루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수료증과 기념품을 전달했습니다. 한명 한명 수료증을 받고 기념사진을 찍으며, 모두 벅찬 표정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추억이 새록새록 스케치 영상 & 수료 증명서 수여식



다음으로는 대망의 시상이 진행되었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활동을 보여준 알약크루 1기 중, 기준에 따라 가장 우수한 활동을 펼친 크루와 팀이 선정되었는데요. 긴장되는 발표의 순간! 열심히 활동한 만큼 기대에 찬 알약크루들 중 우수 활동 크루와 최우수 활동팀이 호명되자 모두 뜨거운 박수로 수상자들을 축하했습니다.

 

우수 활동 크루와 최우수 활동 팀 축하합니다 :)



이렇게 대단원의 막을 내린 이스트시큐리티 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 1기! IT와 보안 산업의 든든한 꿈나무들과 함께 한 100여 일의 시간이 이스트시큐리티와 알약크루 모두에게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모두 더 좋은 모습으로 다시 만나길 기대하며, 알약크루 1기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