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사업 업무지원 재택근무하실 분을 찾습니다.

알약人 이야기

by 알약(Alyac) 2015. 6. 24. 09:44

본문

보안SW사업본부 일본사업 업무지원 재택근무하실 분을 찾습니다. 


이스트소프트 보안 SW 사업본부에서는 일본사업 업무를 지원해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일을 하는지 업무내용이 궁금하실텐데요. 그래서 준비한 이번 포스팅! 서류 작성 및 직무 이해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사오니 꼼꼼히 읽어보시고 지원해주시길 부탁드릴게요!



먼저, 주요 업무 내용입니다. 

일본 사업과 관련한 업무가 주된 업무내용이기 때문에 유창한 일본어 실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더불어 일본의 정보보호 이슈를 모니터링 하시고 번역해주시는 업무를 주로 수행할 예정이기 때문에,  IT 및 정보보호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더욱 환영합니다.


※ 주요업무 

일본 정보보호 이슈 관련 모니터링 / 특정 이슈 번역 (60%)

본부내 일본관련 업무 지원 (30%)

기타 일본관련 업무 (10%)


※ 근무시간 

오전 9시 30분 ~ 오후 1시 30분 


이번 채용은 재택근무로 메일 또는 메신저를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해야한다는 점에서 근무시간(오전 9시 30분~ 오후 1시 30분)이 정해져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근무시간을 반드시 준수하실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일본어 실력도 있고 근무시간을 반드시 준수할 수 있는 책임감 있는 인재! 라고 생각해주시는 분들 주목! 
그럼 다음으로 자세한 전형절차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전형절차 및 자격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형절차

서류심사 → 필기시험&최종면접(필기시험과 면접은 동일한 날짜에 시행될 예정)


※ 서류 접수기간 

2015년 6월 23일 ~ 7월 12일


※ 자격조건

나이 무관 / 성별 무관 

일본어 능통하신 분 (일한 번역 / 한일 번역) 

책임감이 강하신 분 

재택근무시 필요한 인터넷 연결 가능한 데스크탑PC 또는 랩탑(노트북)PC 소지하신 분

1년 이상 장기로 근무가능하신 분


※ 우대사항

JLPT 1급 자격증 보유하신 분 우대 (일본 4년제 대학 학위소지자의 경우 JLPT 자격증 대체 가능)

일본 현지 거주경력 3년 이상이신 분 우대

IT / 정보보호 전공하신 분 우대

IT / 정보보호 관련 업체 근무 경력 있으신 분 우대


책임감이 넘치고, IT 및 정보보호 분야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언제나 환영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일한 번역/ 한일 번역에 많은 초점을 두고 있는 업무이다보니 작문 및 번역에 자신있는 분들 많이 지원해주세요 ! 


'보안SW 일본사업 업무지원(재택근무)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채용공고 내용은 이스트소프트 채용 사이트(▶ 참고) 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류 접수 마감기한은 2015년 7월 12일까지라는 점, 잊지마세요~ ^^ 알약맨은 여러분을 응원하고 있을게요! 이스트인으로 다시 만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