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 안드로이드 2015년 마지막 업데이트 소식!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5. 12. 18. 19:19

본문

알약 안드로이드 2015년 마지막 업데이트 소식!


알약 안드로이드가 업데이트를 진행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사용자 여러분들께 더 많은 편리함을 제공 드리고자 또 한번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편리한 기능들이 추가되었을까요?



배터리 관리 


휴대폰 배터리 잔여 시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상활별 최적모드 설정을 통하여 배터리 효율을 최대화 할 수 있는 '배터리 관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배터리 최적모드에는 초절전모드, 고속충전모드, 숙면모드로 나뉘어 있어 사용자 여러분들께서 상황에 맞게 배터리를 효율 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알약 상태바 기능


귀찮게 알약 앱을 찾아서 실행시킬 필요 없이 바로 검사를 진행하고, 최적화를 할 수 있도록 상태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알약이 상태바에 언제나 존재하기 때문에 휴대폰 배경 화면 상단에서 드래그만을 통하여 손쉽게 알약의 각종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약 상태바는 기본으로 활성화가 되어있지만, 만약 이런 알약의 상태바가 싫으신 분들은 환경설정 -> 알림창에 빠른실행 표시를 비활성화 시켜주시면 됩니다. 





손전등 기능


어두운 곳에 계실때 손전등 기능을 찾느라 불편이 많으셧죠?

알약에서는 이번에 손전등 기능을 추가하여 이러한 사용자 불편함을 해결해 드렸습니다. 손전등 기능이 필요하실 때에는 더 이상 손전등 앱을 찾을 필요 없이 알약의 상태바에서 손전등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시면 됩니다. 



이번에 알약 안드로이드가 업데이트 되면서 '카메라 권한'을 요청하게 되었는데요. 이 '카메라 권한'은 카메라의 후레쉬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요청한 것으로, 후레쉬 기능 이외의 다른 기능은 사용하지 않으니 개인정보에 대한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최신 보안뉴스


이 기능은 보안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좋아하실 기능입니다. 바로 알약 안드로이드에서 바로 알약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최신 보안뉴스들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는 알약 블로그를 알약 안드로이드에서 만나보세요^^




알약 안드로이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자 여러분께서 제공해드리게 되어 대단히 기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여러분들이 가장 불편함을 많이 느끼는 배터리 관리 부분에 초점을 맞춰서 진행한 업데이트인데, 사용해보시고 좀 더 개선해야 할 점이 있거나 좋은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을 안전하면서도 편리하게 돕는 알약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