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감] 알약안심케어 가정의 달 맞이 페이스북 앱 이벤트, 안심부위 맞추고 1등급 한우 안심 받자!

이벤트

by 알약(Alyac) 2014. 4. 16. 10:19

본문



이벤트 앱 참여자 1,000명 돌파! '알약안심케어'에서 가정의 달 맞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내 PC와 스마트폰, 안심하고 계시나요? 

무서운 보안 이슈와 어려운 작동법 등으로 불편을 겪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특히 스마트 기기를 다루는 것이 어려운 부모님께서는 아드님, 따님 분들에게 종종 도움을 요청하시곤 할거에요. 업무 중에 바쁜데 전화가 오면... ㅠㅠ 매번 도와드릴 수도 없고, 명절 고향집에 내려갈 때마다 부모님께 죄송한 마음이 들기도 하지요.


그래서! 부모님 생각이 솔솔 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알약안심케어가 편안한 마음, '안심'뿐만 아니라, 진짜 1등급 한우 '안심'을 드리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알약안심케어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 알약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한 후, '한우 안심 부위'를 맞추고 친구에게 알려주면 참여가 완료되는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지난 7일 이벤트 시작 이후, 앱 이벤트 참여자 '1,000명'을 돌파하고 있는데요. 이벤트가 재미있다는 소문이 널리널리 퍼지고 있군요. 자, 좀 더 자세히 살펴보시지요.



알약 공식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벤트 기간

2014년 4월 7일(월)부터 5월 9일(금)까지 약 1달간!


당첨자 발표

2014년 5월 15일 알약 공식 페이스북에 공지 예정


이벤트 상품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알약안심케어 프리미엄 1년권(10명) 

VIPS 안심 스테이크(3명) 1등급 한우안심(2명)


이벤트 참여 시 유의사항

*이벤트 당첨자 선정은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당첨자 정보는 본 이벤트 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당첨자와 수령자는 동일해야 하며, 경품 양도는 불가합니다.

*부당한 방법으로 참여 또는 중복당첨의 경우 당첨 공지 이후에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 후 공지된 기간 내에 회신이 없으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배송됩니다.

 


그런데... 알약안심케어가 뭐에요? 흑흑. 아직도 모르고 계시나요? ㅠㅠ


알약안심케어는 특히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다루기 어려운 부모님 세대에게 정말정말~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알약안심케어를 이용하시면 언제 어디서나 PC와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어려운 점이 있을 때, 전문 상담원이 원격으로 쉽고 빠르게 해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알약안심케어로 '안심'하실 수 있는 것이지요.알약안심케어 자세히 보기


부모님 선물로 딱~ 이지 않나요? 홍삼? 갈비? ...뭐 사실 부모님들도 현금을 가장 좋아하는 건 사실이지만, 1년 내내 부모님의 불편을 덜어주는 서비스!는 어떠신가요? 이번 어버이날에는 PC와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신세대 부모님께 '알약안심케어'를 선물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러면 지금부터 '알약안심케어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STEP 1. 알약안심케어 페이스북 앱 실행


알약안심케어 가정의 달 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부모님께 '안심' 선물하세요! 참여하기 STEP 1

 

알약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알약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lyacofficial)에 접속 후, '안심 이벤트'를 클릭하여 실행해 주세요! 모바일로 참여 시, 알약 공식 페이스북 담벼락에 게시된 이벤트 게시물에서 이벤트 URL(http://bit.ly/1oFezaV)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여기! 알약안심케어 가정의 달 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기◀를 클릭해주세요.



STEP 2. 알약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아직 알약 페이스북의 '팬'이 아니신가요? ㅠㅠ

알약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보안과 관련된 다양하고 유익한 소식과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긴급한 보안 패치 및 신종 스미싱을 알려드리며, 정기적으로 중국, 영미권 등 해외보안동향에 대한 이슈도 전해드립니다.


알약안심케어 이벤트에 참여하기에 앞서, 먼저 알약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부탁드릴게요!


알약안심케어 이벤트 앱 PC버전 '좋아요' 화면


PC 버전에서는 우측 상단에 있는 좋아요를 누르시면, 바로 메인 화면이 뜨며,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에서도 좋아요 클릭 후 하단에 있는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진행하시면 됩니다.


기존에 알약 페이스북 팬 분들께서는 해당 화면을 살포시 건너 뛰고, 바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STEP 3. 부모님 PC·스마트폰 걱정 이제 그만! '안심 부위 맞추기' 문제 풀기

 


이벤트 메인 이미지에서 이벤트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고,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대망의~ 안심 부위 맞추기 게임이 진행됩니다! 7가지 부위에서 '안심' 부위를 찾아보세요! 분명히 게임에 참여하기 전까지... 부위를 모르셨던 분들이 많으실 거라 예상합니다. 하하. 보이시나요? 귀여운 부모님 캐릭터가 말하는 "먹을줄만 알지 어딘줄은 알려나..."

 


안심이 아닌 다른 부위를 눌렀을 때에는 이런 메시지도 나옵니다. 

갈비, 사태, 설도 등등.. 안심 부위를 찾아가며, 틀린 부위를 눌렀을 때 지루해지지 않도록~ 재미있는 문구들을 고민해보았는데요. 안심 포함 총 7가지 부위를 준비했습니다!



STEP 4. 안심이 필요한 친구 초대 후, 이벤트 내용 내 담벼락에 게시하면 참여 완료!


안심을 맞추셨나요? 이제 안심하셨나요?


알약안심케어 서비스명에서 착안한 '알약안심케어' 가정의 달 맞이 페이스북 앱 이벤트~ 이제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안심 부위를 맞추고 반짝반짝 메시지창과 함께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친구 초대창'이 나온답니다. PC와 스마트폰에 관한 문제에 대해 '안심'할 수 있는 알약안심케어! 널리널리 퍼트려주시길 부탁 드려요. 아래는 모바일 버전에서 보이는 친구 초대창입니다.


알약안심케어 이벤트 앱 모바일 버전 친구태깅 창


느려진 PC와 갑자기 꺼지는 스마트폰 문제로 안심하지 못하는 친구, 부모님, 연인(남자친구 여자친구♥), 장모님, 장인어른, 시어머님, 시아버님, 친구 부모님, 친구 동생, 친구 동생 언니… 등등 1명만 선택해주세요! 유용한 PC·스마트폰 원격점검서비스 알약안심케어도 알려드리고.. 부모님께 선물도 해주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푸짐한 경품★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호호.


알약안심케어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65분에게 안심하고 마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알약안심케어 프리미엄 1년권(10명), VIPS 안심 스테이크(3명), 1등급 한우 안심(2명)을 드립니다!


고기는 언제나 옳지요. PC와 스마트폰도 '안심'하시고, 맛있는 한우 '안심'도 받아가세요~ 

알약안심케어 가정의 달 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알약안심케어 이벤트 참여하기



알약안심케어 자세히 보기




이벤트 마감

당첨자 발표 확인하기 : http://blog.alyac.co.kr/9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