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내용

알약人 이야기

통합보안 기업으로 새출발하는 이스트시큐리티, 2017년 전사 워크샵 후기

통합보안 기업으로 새출발하는 이스트시큐리티, 2017년 전사 워크샵 후기


안녕하세요. 알약입니다.

아주 오랜만에 워크샵 포스팅으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


2017년 새해에는 이스트소프트 알약이 아닌, 지능형 통합보안회사를 꿈꾸는 이스트시큐리티 체제로 새롭게 출범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통합 백신 프로그램 알약을 출시한 지 10주년이 되는, 저희에게는 아주 뜻깊은 해이기도 합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새로운 모습으로의 첫걸음을 힘차게 내딛기 위해, 소속 임직원들이 모두 모여 전사 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전사 워크샵에서는 이스트시큐리티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추구할 소중한 가치를 공유하고, 엔드포인트 보안, 문서 보안, 인텔리전스 보안, 모바일 보안, 이스트시큐리티 대응센터 등 각 사업의 중장기 계획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 2017 전사 워크샵 현장


신입 기획자 분들이 앞자리에서 발표를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새로운 이름으로 함께하게 된 이스트시큐리티 人


현재 이스트시큐리티는 국내 보안 업계에서 성능과 품질을 인정받아, 1,300만 명의 개인 사용자뿐만 아니라 다수의 정부, 교육기관, 기업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 또한 이스트소프트에서의 분사와 함께 적극적인 기술 연구를 바탕으로 통합 보안 선도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첫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단장된 이스트시큐리티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자사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준섭 부사장의 워크샵 폐회사


꽤 긴 시간동안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소속 임직원 모두 매우 진지하게 임했답니다. ^^ 다른 사업군의 발표를 공유하면서, 유대감과 소속감이 더욱 두터워지는 듯 했습니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외부에 공개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아, 자세한 내용을 설명해드리지 못하는 점은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대신 이스트시큐리티 김준섭 부사장의 가슴 벅찬 포부가 담긴 신년 인터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모습의 이스트시큐리티는 AI를 활용하여 지능형 보안 위협에 대응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며, 더욱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방명록 작성
name password home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