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이스트시큐리티 알약 블로그 운영정책

알약(Alyac) 2014. 1. 10. 13:59


본 블로그는 이스트시큐리티 알약 공식 블로그입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AI 기술을 활용한 시큐리티 인텔리전스의 선도 기업이 되겠습니다.



블로그 운영목적


이스트시큐리티 '알약'의 캠페인 슬로건인 '전국민 보안 업그레이드'를 실천하기 위해서, 좀 더 많은 사용자 여러분들께 보안관련 정보나 소식을 이해하기 쉽게 알리고 소통할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앞으로 이스트시큐리티 알약 블로그를 통해 사용자 여러분들과 보안 관련 상식, 뉴스 등 유익한 보안 관련 소식을 공유하고 소통하겠습니다.




카테고리 설명 (2017.6.12 수정)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이스트시큐리티의 기업 소식과 보안 솔루션을 소개하고, 향후 발표할 신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보안동향 

국내 및 해외에서 발생한 침해사고 이슈 및 보안 동향에 대한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드립니다. 


악성코드 분석 리포트

사이버 공격, 악성코드 등 보안과 관련된 전문적인 분석 리포트를 제공해드립니다.


전문가 기고

이스트시큐리티의 전문 보안 영역(엔드포인트 보안, 보안 인텔리전스, 문서 보안, 모바일 보안)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문가들의 기고를 전해 드립니다.


알약人 이야기

이스트시큐리티 '사람들의 이야기'에 중심을 두고, 알약을 비롯한 자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람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하고 소통합니다.


PC & 모바일 TIP

일반 사용자들의 입장에서 유용한 PC & 모바일 사용, 관련 보안 상식에 대한 TIP을 제공해드립니다.


스미싱 알림

알약 안드로이드를 통해 사용자분들로부터 신고 받고 있는 스미싱 정보에 대해 주기적으로 알리고, 주의를 당부드리고 있습니다.




댓글/트랙백 정책 (2018.1.2 수정)


Tistory 로그인 시 누구나 댓글/트랙백을 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에는 댓글/트랙백이 제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포스트의 주제에서 벗어난 댓글이나 트랙백

- 광고/홍보성의 댓글이나 트랙백

- 로그인정보(본인의 블로그나 소셜미디어 채널 정보, 이메일, 비밀번호 등)를 알 수 없는 계정의 악의적인 댓글이나 트랙백

- 알약을 사칭하는 댓글이나 트랙백(2016.12.13 업데이트)

- 인신공격성 콘텐츠, 지속적인 근거 없는 악의적인 비방 댓글(2018.01.02 업데이트)




블로그 운영주체


'이스트시큐리티 알약 블로그'는 이스트시큐리티 사업마케팅팀에서 직접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