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내용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모바일 그린 라이프, 알약M 월간 사용자 수 450만 명 돌파!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모바일 그린 라이프, 알약M은 토종 보안앱으로서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통해 지난 1년동안 '국내 모바일 보안 앱 1위' 자리를 지키며 경쟁력을 입증해 왔습니다. 


오늘은 알약M의 월간 사용자수(MAU)가 450만 명을 넘어서며 확고한 1위 모바일 보안앱으로 자리매김했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알약M, 월간 사용자 수(MAU) 450만 명 돌파! 독보적인 성장세 유지중




지난해 3월부터 올해 2월까지의 국내 모바일 보안앱 분야 통계에 따르면, 알약M은 지난해 3월 대비 MAU가 약 37% 이상 증가한 451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또한 알약M의 같은 기간 순설치수는 약 45%늘어난 980만건으로 집계되었고, 앱의 실제 사용률(활동성)을 가늠할 수 있는 순설치수 대비 MAU 비율도 약 46%에 이르는 등 독보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많은 사용자분들께서 앱 설치뿐만아니라 알약M을 통해 정기적으로 스마트폰 관리와 보안 점검을 수행하신다는 의미로, 알약M이 강력한 성능의 보안앱을 넘어 통합 스마트폰 관리앱으로써 실용성과 성능 모두를 인정받은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마트폰 관리 기능 업데이트로 사용성↑



실제로 이스트시큐리티는 지난 2015년부터 알약M 제품에 스마트폰 보안 점검, 스미싱 차단 기능 등 ▲각종 보안 기능과 더불어, 메모리 최적화, 배터리 관리, 카카오톡 파일 정리, 사생활 보호, 스마트폰 청소 등 다양한 ▲스마트폰 관리 기능을 추가로 제공하는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습니다. 


2018년 2월에는 제품명을 기존 ‘알약 안드로이드’에서 ‘알약M 2.0’으로 변경하고, 버튼 하나로 메모리, 용량 관리, 보안 관리 등 스마트폰의 문제를 빠르고 손쉽게 해결해주는 ‘원터치 시스템’을 적용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최근 ‘알약M 2.0’ 버전을 글로벌 정식 출시하며 해외 사용자로부터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하반기부터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모바일 그린 라이프, 알약M을 믿고 함께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성원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이스트시큐리티는 그 믿음에 보답하고자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최신 버전의 ‘알약M 2.0’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방명록 작성
name password home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