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1위 스마트폰 보안 앱 '알약M' 대대적 리뉴얼 출시 소식!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5 2023. 8. 9. 10:06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오늘은 국내 1위 스마트폰 보안 앱 '알약M'이 서비스 전반을 대대적으로 개편해 출시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새로워진 알약M에서는 ▲완전히 달라진 UI ▲더 강력해진 모바일 보안 ▲더 편리해진 관리 기능 ▲내 손안의 편집샵, 폰꾸미기 쇼핑 서비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기존 버전보다 더 강력해진 모바일 보안 기능 제공을 통해 국내 1위 스마트폰 보안 앱으로서의 기술력을 한층 고도화 했습니다. 특히 '실시간 보호'로 더 빠르고 안전하게 위험한 앱과 파일을 보호하는 한편, 보안에 취약한 Wi-Fi가 연결되면 빠르게 통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국내 최대 스미싱 탐지 DB를 바탕으로 금융 정보를 탈취하는 스미싱 메시지를 강력하게 탐지하여 모바일 보안 본연의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관리 기능도 개선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총체적인 UX/UI 개편으로 알약M의 주요 기능을 빠르게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새로워진 보안 홈에서 내 폰에 필요한 보안 관리 기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반적인 앱 화면 디자인의 직관성과 심미성을 강화해, 고객이 서비스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앱 리뉴얼에서 주목할 점은 알약M이 강력한 보안 기능 및 관리성 향상과 더불어 핸드폰 액세서리 쇼핑 서비스인 커머스 기능을 추가한 데 있습니다. MZ세대들이 즐겨 찾고, 패션 플랫폼에서 주목받는 트렌디한 브랜드를 엄선해, 알약M을 찾는 고객들이 경쟁력 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핸드폰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도록 공동구매 기능을 포함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즉 고객들이 핸드폰 액세서리를 구매하기 위해 여러 브랜드를 둘러볼 필요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최근 유행하는 브랜드들을 한곳에 모아 내 손안의 편집샵 형태로 폰꾸미기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아울러 이번 알약M에서 개선된 세부 기능들로는 ▲스미싱 탐지부터 스마트폰 바이러스까지 잡아내는 '검사'기능 ▲불필요한 정크 파일을 10초 내 정리 가능한 '간편정리' ▲핸드폰 용량 문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미디어파일을 정리해주는 ‘용량 정리’ ▲ 트렌디한 핸드폰 케이스 및 그립톡 등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폰꾸미기’ 등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단 탭 버튼 형식으로 재배치됐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최근 다양한 바이러스 및 스미싱 등을 선제 대응할 수 있도록 모바일 보안 기능은 더욱 강화하는 한편, 간편해진 관리 기능과 새로운 폰꾸미기 쇼핑까지 추가해 스마트폰과 관련한 모든 케어를 알약M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했습니다. 디지털 친화적인 MZ세대뿐 아니라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꼭 경험하고 싶은 국내 1위 모바일 보안 및 쇼핑 앱이자 진정한 '스마트폰 통합 케어 앱'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