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국민 모바일 그린 라이프! 알약M 2.0으로 스마트폰 보안과 관리를 한 번에!!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8. 2. 6. 10:14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드디어 알약M 2.0이 정식 출시를 완료하였습니다!
안정적인 출시를 위해 베타 버전과 단계적 출시를 거치며 사용자분들의 소중한 피드백 덕분에 완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모바일 그린 라이프'를 선사해줄 알약M 을 살펴볼까요?



새로워진 메인 화면, 한눈에 모바일 상태를 진단하고 원버튼으로 문제 해결!




<알약M 2.0 메인 화면>


알약M 2.0으로 모바일 환경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키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한눈에 내 폰 상태를 확인하고, 메인 화면의 버튼만 터치하면 끝!


모바일 상태를 알려주는 알약M의 색상은 안전함을 나타내는 초록색, 문제 해결이 필요함을 알려주는 빨간색 두 가지이며, 이외에도 ‘!’표시와 메인화면 문구, 빨간 점으로 실시간으로 필요한 기능을 친절하게 알려주기도 합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알약M 을 구성해보자! 빠른 실행바/홈 메뉴 편집



검사, 배터리, 청소, 메모리 4가지 주요 기능 외에도 사용자가 원하는 우선순위로 기능과 순서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먼저, 기존 알약 안드로이드에서는 고정되어 있던 빠른 실행바[환경설정]에서 [빠른 실행바 편집]을 통해 순서를 바꾸거나 다양한 기능들로 채울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홈 메뉴 또한 자주 쓰는 기능들로 구성하여 나만의 메뉴로 커스터마이징 해보시길 바랍니다!


<빠른 실행바 기본 설정과 편집 설정>



<간단한 홈 메뉴 편집 방법>



한눈에 보는 모바일 브리핑, 앱관리 기능 




<원하는 기준으로 확인하는 앱 정보>


앱을 정리하고 싶을 때 어떤 기준으로 선별하시나요? 앱관리 기능을 통해 사용자 선호도사용일, 설치일 등 다양한 기준으로 정렬하여 확인하고 한번에 여러 개의 앱을 선택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주고 받은 오래된 사진/동영상을 지워 스마트폰을 가볍게, 메신저 파일 정리 기능




<메신저 분석으로 효과적인 관리>


자주 사용하는 만큼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메신저 파일을 정리하는 기능입니다. 알약M 2.0부터는 기존 카카오톡 외에도 LINE 메신저 파일 정리 기능이 추가되었으니, 숨어있던 저장 공간을 확보해보시길 바랍니다.



설정 최적모드 기능 분리




<하나의 기능으로 자리 잡은 설정 최적모드>


배터리 관리 기능에 포함되었던 설정 최적모드가 알약M 2.0부터는 분리되어 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황에 맞게 섬세한 부분까지 설정할 수 있어서 알아두면 큰 도움을 줄 깨알 기능입니다.


지금까지 알약M 2.0 출시와 함께 새롭게 개편된 기능을 중심으로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의 디테일한 부분들이 업그레이드 되었으니, 지금 바로 업데이트하여 알약M 과 함께하는 모바일 그린 라이프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