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엑스에서 열리는 ISEC 2018 (8/30-31) 현장에서 이스트시큐리티를 만나보세요!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8. 8. 20. 18:09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2018년 8월 30일(목)부터 31일(금)까지 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12회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콘퍼런스(이하 ISEC 2018)] 이스트시큐리티의 참가 소식 전해 드립니다!


ISEC 2018은 2007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정보보호 콘퍼런스'로서, 기업의 정보보호최고책임자(CISO)를 비롯하여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질적인 보안실무자 5,000여 명이 참석하는 정보교류의 장입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이번 ISEC 2018 부스(#A19)에서 '악성코드 위협 대응 솔루션 Threat Inside(쓰렛인사이드)'와 'PC 가상화 솔루션 Flash-V(플래시브이)' 제품을 데모 시연을 통해 상세히 선보일 예정입니다.


Threat Inside

Threat Inside는 이스트시큐리티가 보유한 국내 최고 수준의 악성코드 분석 전문 노하우와 기술이 응집된 ‘악성코드 위협 대응 솔루션’입니다. 엔드포인트 보안 전문기술과 인공지능 딥러닝(Deep Learning) 기술을 기반으로, 악성코드 위협의 다차원 분석을 통한 유형의 판별 및 분류, 해당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가장 확실하고 진보된 방식의 악성코드 위협 대응 솔루션입니다.


Flash-V

Flash-V는 랜 부팅 기반의 가상 운영체제와 파일 보안 중앙화 시스템이 결합된 가장 빠르고 안전한 PC 가상화 솔루션입니다. 운영체제 영역이 설치된 하드디스크를 이미지화하여 읽어들이는 방식으로, 저장장치 외 클라이언트 PC의 자원을 100% 활용하여 가상화함으로써 기존 PC 사용환경과 동일한 속도와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8월 30일(목) 오후 1시 40분에는 B트랙 세션에서 [보안의 틀을 깨다 : A.I.를 활용한 사이버 위협 대응 시스템]을 주제로 이스트시큐리티의 강연이 있을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해당 블로그 포스팅을 보고 부스를 방문해주신 분들께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방문하셔서 알찬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ISEC 2018 현장에서 만나뵙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