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igiCert, 9.5억 달러에 시만텍 보안인증 업무 인수하기로 결정

국내외 보안동향

by 알약(Alyac) 2017. 8. 4. 15:52

본문

DigiCert to Acquire Symantec’s Website Security and Related PKI Solutions


8월 2일, 인증기관(CA)인 시만텍과 DigiCert는 동시에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DigiCert가 시만텍의 보안인증업무를 인수하기로 했으며, 거래 후, 시만텍은 DigiCert의 약 30% 주식을 보유하게 되며, DigiCert는 9.5억원의 현금을 받게 됩니다. 


이에 DigiCert는 SSL/TLS 및 IoT 서비스를 포함한 시만텍의 홈페이지 보안 솔루션 업무를 인수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협의는 현재 심의중에 있으며, 올해 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DigiCert는 이번 인수가 늘어가는 고객들의 기술적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DigiCert의 시만텍의 업무 인수를 통하여, 전문가들이 한데 모이는 자리가 되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더 기술력이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시장을 선도하는 새로운 기술들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출처 :

https://www.symantec.com/about/newsroom/press-releases/2017/symantec_0802_01

https://www.digicert.com/blog/digicert-to-acquire-symantec-website-security-busines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