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T/보안 대외활동] 알약크루 2기에 관심이 있다면 주목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9. 1. 25. 10:34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이스트시큐리티 기업과 알약 제품에 대해 관심과 궁금증을 가지고 계신가요? 

◆ 기업에서 마케팅/광고/홍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업서포터즈 활동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 보안 분야에 관심이 있고, 비슷한 관심을 가진 친구들과 교류하길 원하시나요?


평소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 대학생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에 주목해주세요!


이스트시큐리티 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 2기의 선발 일정과 지원 방법을 미리 안내해드리고, 알약크루 2기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꿀팁까지! 알려드립니다.



알약크루 2기, 언제 · 어떻게 지원하나요?


이스트시큐리티 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는 매년 하반기에 선발 및 운영되며, 알약크루 2기는 2019년 8월 중 모집을 시작해 선발과정을 거친 뒤 9월에 합격자를 대상으로 발대식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알약크루 2기 지원은 모집 공고와 함께 오픈될 신청사이트를 통해 신청하시면 되는데요. 알약크루 관련 소식이 가장 먼저 업데이트될 이스트시큐리티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에 평소 자주 놀러오셔서 최신 보안 소식도 접하시고, 알약크루 2기 모집 소식도 누구보다 빠르게 받아보시길 추천 해 드립니다 =)



알약크루 2기, 최종 선발로 가는 꿀팁 대공개!


올 하반기에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될 알약크루 2기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그 관심을 적극적으로 표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비 알약크루 여러분의 관심과 열정이 알약크루 2기를 준비하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되고, 예비 지원자 여러분도 알약크루로 선발되는 과정에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열심히 관심을 표현해 주신 분들이 알약크루 2기에 지원 하실 경우, 서류전형 특별 가산점을 팡팡 드린다는 점! XD)


알약크루 2기에 관심이 있는 예비 지원자 여러분은, 아래 페이스북 포스팅을 본인의 뉴스피드에 전체공개로 공유한 뒤, 이스트시큐리티 페이지에 페이스북 메시지로 '공유 완료!'를 보내주세요! 참여해주신 분들에게는 서류전형 특별 가산점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둘 수 있는 링크를 답장으로 보내드립니다 =)


>> 페이스북 포스팅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