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시큐리티, 제 10회 eGISEC 2022(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 참가 소식! (4/20(수)~4/22(금))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5 2022. 4. 7. 09:00

본문

이스트시큐리티에서 오는 4월 20일(수)부터 22일(금)까지 KINTEX에서 열리는 eGISEC 2022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페어에 참가하여 보다 확장된 보안 대응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스트시큐리티 부스에서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큐어디스크와 악성코드 위협 대응 솔루션 Threat Inside와 결합하여 이상적인 엔드포인트 보안 체계를 구축하는 알약 EDR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eGISEC 2022에서는 이스트시큐리티가 직접 진행하는 여러 세미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 전시 부스(#P25) 내에서 매일 2회 진행되는 미니 세미나와, 전시회 장내에 따로 마련된 컨퍼런스 룸에서 진행되는 문서중앙화 기반의 조직 내 문서 업무 플랫폼 구축사례 세션 발표를 통해 최신 보안 동향과 함께 문서중앙화 활용 사례까지 알아보는 의미 있는 세션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이스트시큐리티 부스 프로그램
이스트시큐리티 세션 발표

이스트시큐리티가 준비한 미니세미나는 각 10분씩 진행되며, 세미나 이후 발표자에게 자유롭게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언제든 부스 내 데모시연 공간에서 제품 소개와 시연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스트시큐리티 부스로 방문하시어 각 기업과 기관에 꼭 필요한 보안 솔루션에 대한 상담과 안내를 받아보시고 다양한 기념품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