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감][5월15일 당첨자발표] 알약안심케어, ‘부모님께 안심 선물하세요!’ 가정의 달 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이벤트

by 알약(Alyac) 2014. 4. 7. 14:14

본문



이스트소프트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PC∙스마트폰 원격점검서비스 ‘알약안심케어’의 페이스북 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 알약안심케어 페이스북 이벤트 앱 실행

○ 알약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 부모님 PC·스마트폰 걱정 이제 그만! '안심' 선물하세요! '안심 부위 맞추기' 문제 풀기

○ 친구 선택 후 이벤트 내용 내 담벼락에 게시하면 참여 완료


이벤트 기간

2014년 4월 7일(월)부터 5월 9일(금)까지 1달간


당첨자 발표

2014년 5월 15일 알약 공식 페이스북에 공지 예정


이번 이벤트는 알약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yacofficial)을 통해 ‘안심 부위 맞추고 1등급 한우 안심 받자!’ 이벤트 앱을 실행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소의 안심 부위를 클릭하여 맞추는 간단한 ‘안심 부위 맞추기’ 문제를 풀고, 관련 내용을 친구에게 추천하고 담벼락에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알약안심케어는 PC∙스마트폰과 관련된 다양한 궁금증 및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문제를 전문상담원이 직접 원격으로 해결해주는 서비스니다. 또한, 해킹 피해 예방을 위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미싱∙파밍 등 해킹으로 인한 금전 피해 발생 시 보상한도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피해 금액을 전액 보상합니다.


‘알약안심케어 가정의 달 맞이 페이스북 이벤트’는 알약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총 65명에게 ‘VIPS 안심 스테이크’, ‘알약안심케어 프리미엄 1년권’, ‘1등급 한우 안심’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알약안심케어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기


당첨자 발표는 5월 15일 알약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blog.alyac.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