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 새로워진 알약M 2.0 베타 출시!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7. 8. 25. 09:30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국내 1위!! 모바일 보안 앱 '알약 안드로이드'가 2010년 1.0 버전 출시 후, 7년 만에 드디어 2.0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알약M으로 새롭게 태어난 알약M 2.0 베타! 무엇이 확 바뀌었을까요~?




1. 메인 화면이 쉽고 간단해졌습니다.


누구나 쉽게 쓸 수 있는 친절한 알약M 2.0에서 더~ 쉬워졌습니다! 각 기능의 현재 상태를 색깔을 통해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빨간색은 좋은 상태가 아님을 의미하니 항상 안전한 녹색으로 스마트폰을 유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상태를 실시간 진단하여 안내합니다>


또한, 상단의 문구를 통해 어떤 부분을 치료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나의 모바일 사용 내용과 모바일 상태를 실시간으로 진단하여 무슨 문제가 있는지 알약M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두 눈 크게 뜨시고, 시시각각 바뀌는 상단 문구를 주목! 해주세요~


만약 문제가 발견되었으면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 가운데 버튼만 꾹~ 눌러주시면 원터치로 문.제.해.결. 정말 간단합니다!



2. 나만의 메뉴 - 원하는 대로 메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알약M 2.0 버전은 내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메뉴의 가장 앞으로 옮길 수 있는데요. 검사, 배터리, 청소, 메모리 4개 기능 외에 숨어있던 메뉴도 손쉽게 꺼낼 수 있습니다! 이처럼 남들보다 빠르게, 나만의 메뉴로 스마트폰 관리 효율도 높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주고받는 이미지 파일을 자주 청소하고 싶으신가요? 메신저 파일 정리 기능을 가장 앞에 추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알약M 2.0 부터는 많은 분들의 요청으로 'LINE 메신저 파일 정리 기능'도 추가되었으니, 좀 더 깨끗하고 쾌적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메신저 파일 정리 기능이란? (▶자세히보기)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가장 앞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빠른 실행바 메뉴원하는 대로 샥샥~ 변경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나도 모르게 자꾸만 켜지는 손전등도 필요에 따라 위치를 바꿀 수도, 뺄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갯수도, 기능도 편집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만의 메뉴로 스마트폰을 한 단계 UP!! 시키시기 바랍니다.



3. 기능은 많은데... 지금 당장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알약M이 추천하는 카드를 따라 해보세요!>


알약M이 제안하는 추천 카드를 확인해보세요! 현재 모바일 상태에 따라 해결해야 할 문제가 무엇인지 똑똑하게 안내해준답니다~ 카드의 설명만 따라하다 보면, 스마트폰을 더욱 안전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위젯 기능 종료 ㅠㅠ BUT! 괜찮아요~빠른 실행바가 있으니까요~!




<알약M 2.0의 새로운 빠른 실행바>


아쉽게도 알약M 2.0 버전부터 위젯 기능을 종료하게 되었는데요. 위젯에서 사용하시던 기능을 빠른 실행바에서도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각 기능의 상태를 단계적으로 제공하여 현재 상태가 위험한지 한 눈에 쉽게 파악할 수 있답니다~! 또한, 각 기능을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5. 새롭게 태어난 '앱관리 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게!


스마트폰 속 수많은 앱들 중 하루에도 몇 번씩 사용하는 앱이 있는가 하면, 설치해두고 잊은 오래된 앱도 있을텐데요. 알약M 2.0 버전에서는 자주 사용하지 않는 앱, 설치한 지 오래된 앱, 용량이 큰 앱 등 현재 내 스마트폰에 설치된 앱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앱의 데이터 사용량, 권한 정보 등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내 스마트폰에 설치된 앱이라면 이 정도 정보는 알아두는게 좋겠죠?


<더욱 스마트해진 알약M 앱관리 기능>


이외에도 여러가지 기능들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또 어떤 유익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새로워진 알약M 2.0 베타를 아래↓ 버튼을 통해 누구보다 먼저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Go, Go!)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