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내용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출장점검∙PC복구 서비스 추가! 더욱 새로워진 NEW 알약안심케어



이스트소프트가 '출장점검 서비스', 'PC복구 서비스' 추가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NEW 알약안심케어를 출시했습니다.


기존 알약안심케어는 PC 및 스마트폰 원격점검 서비스만을 지원해 왔는데요. 이를 서비스하면서 사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귀담아 듣고, 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고민했습니다. 


PC 및 스마트폰 사용자의 제안 사항을 수렴하여 새롭게 준비한 알약안심케어! 기존 원격점검 서비스만으로 해결할 수 없었던 문제를 해결하고, 사용자의 보안 수준을 한층 더 향상시키기 위해 '알약안심케어 출장점검', '알약안심케어 알백(PC)' 복구 서비스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알약안심케어 하나로 PC, 스마트폰 토탈 케어 가능!

새로워진 알약안심케어를 지금 만나보세요!


새로워진 알약안심케어 자세히 보기



더욱 새로워진 알약안심케어!




1. PC에서 스마트폰까지 완벽한 구성! 알약안심케어 원격점검 서비스


알약안심케어 원격점검은 PC 및 스마트폰을 전문 상담원이 원격으로 점검하여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해당 상품은 PC 원격점검, 스마트폰 원격점검, PC+스마트폰 원격점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년권에 한하여 해킹피해보상 혜택을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알약안심케어 원격점검 중 가장 인기있는 서비스는 원격점검 PC+스마트폰으로, 1년에 59,400원에서 10%할인된 가격 53,460원! 한 달에 4,455원으로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지금 고민하는 당신께 추천!

PC나 스마트폰에 발생한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없을까?

악성코드, 스미싱, 피싱? 잘은 모르지만... PC와 스마트폰을 좀 더 안전하게,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없을까?

PC나 스마트폰이 고장났을 때 멀리 있는 AS센터에 방문하지 않고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2. 새롭게 추가된 알약안심케어 출장점검! 이제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기존에 알약안심케어는 원격점검 서비스만을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원격점검만으로는 해결하기 힘든 PC 문제가 많죠, PC 부팅 자체가 안 된다거나, 하드웨어에 결함이 있다면...? 새로워진 알약안심케어는 이를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출장점검 서비스를 추가했습니다! 


알약안심케어 출장점검은 출장 수리가 필요한 PC 문제를 해결하고,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출장 업체를 보장합니다. 또한 타사 출장점검 서비스 대비 합리적인 가격, 1회 29,700원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며, 알약안심케어를 통한 온라인 신청 고객에 한해 1,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 지금 고민하는 당신께 추천!

직접 출장기사에게 물어보고, 수리하는 모습을 보면서 안전하게 출장점검을 받을 수 있을까?

하드웨어 부품 사기 문제가 많던데... 안심하고 점검을 받을 수 있는 출장 업체는 없을까?

PC는 켜지지 않고, 무거운 PC를 들고 AS센터에 가기는 힘들고...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3. 빠르고 안전한 3초 복구 알백과 알약안심케어의 만남! 알약안심케어 알백(PC복구)



알약안심케어 알백(PC복구)는 PC의 안전한 시섬을 저장하고, 문제 발생 시 언제든지 동일한 환경으로 복구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중요한 데이터를 삭제했다거나, PC 윈도우 부팅이 어려울 때! 알약안심케어 알백(PC복구)로 PC 문제를 해결하고,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알약안심케어 알백(PC복구) 서비스는 1회권과 1년권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1회권은 갑작스럽게 복구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프로그램 안내에 따라 요금(1회 6,600원)을 결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1회권 구매 시 해킹피해보상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1년권은 1년 내내 무제한으로 PC 복구가 가능한 상품이며, 16,000원에서 10% 할인된 14,400원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지금 고민하는 당신께 추천!

윈도우 부팅이 아예 안되는데...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중요한 내 문서파일 ㅠㅠ 실수로 삭제했을 때... 내가 직접 복구할 방법이 없을까?

매일매일 안심하고 가장 완벽한 상태의 PC를 사용할 수는 없을까?




알약안심케어가 제공해 드리는 특별한 혜택! 해킹피해보상 서비스



1. 해킹피해보상이란?


PC를 이용할 때에는 인터넷 뱅킹 중 파밍 사기에 당하지 않을까... 스마트폰을 이용할 때에는 스미싱에 당하지 않을까... 많이 불안하셨죠?


그래서 이스트소프트현대해상이 만났습니다!

스미싱, 파밍 등 해킹으로 인한 금전적 피해 발생 시, 알약안심케어 상품별 보상한도 내에서 횟수에 제한 없이, 피해 금액을 전액 보상해 드립니다.



※ 알약안심케어가 제공해 드리는 해킹피해보상 혜택은 1년권 서비스인 원격점검, 알백(PC복구)에 가입한 고객에 한합니다.



2. 해킹피해보상 이용 방법


알약안심케어가 제공하는 해킹피해보상 혜택은 상품을 구매한 익일 00:00시부터 개인정보안심보험 효력이 발생합니다. 상품별 보상한도와 이용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보상한도

  

 알약안심케어 PC 1년권

 1백만원(1인당, 1사고당) 

 알약안심케어 스마트폰 1년권

 1백만원(1인당, 1사고당) 

 알약안심케어 PC+스마트폰 1년권

 2백만원(1인당, 1사고당)

 알약안심케어 알백(PC복구) 1년권

 1백만원(1인당, 1사고당) 



※ 점검절차


① 수사기관 금융기관 신고 

관련 수사기관이나 금융기관에 피해 사실을 신고합니다.


② 해킹피해보상 고객센터 접수

알약안심케어 해킹피해보상센터(02-737-3587)에 피해 사실을 접수합니다.


③ 서류제출 및 보상심사

보험금청구신청서, 사건사고사실확인원, 가입자 본인확인 증명서류 등 보험금 수령을 위해 필요한 서류를 제출합니다. 이후 현대해상에서 제출된 서류의 심사를 진행합니다. (제출된 서류는 해킹피해보상 심사를 위해서만 사용되며,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④ 심사결과 알림 및 보상완료

현대해상의 해킹피해보상 심사 완료 후, 결과에 따라 피해 금액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알약안심케어가 제공하는 해킹피해보상 혜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NEW 알약안심케어 서비스 이용 안내


1. 어떤 상품을 골라야 할지 고민될 때! 맞춤 상품 찾기



나에게 맞는 상품은 어떤 걸까?

 

알약안심케어가 새롭게 리뉴얼되면서 상품군이 다양해졌습니다. 해결해야 하는 문제나 개인 성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데요. 어떤 상품을 골라야 할 지 고민이 될 때! '맞춤 상품 찾기' 기능으로 고객님의 유형에 딱 맞는 상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소중한 내 PC와 스마트폰, 지금 해결하고 싶은 문제를 체크하고 맞춤상품 결과를 확인하세요!


맞춤 상품 찾기 클릭



2. 알약안심케어 원격점검 이용절차


알약안심케어 PC 원격점검을 위해 원격으로 연결되는 과정


알약안심케어 원격점검 서비스는 최초 가입시 상담원과의 전화 연결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후에도 알약안심케어 상담전화를 통해 서비스를 예약하거나, 즉시 원격점검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점검절차


① 원격점검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필요한 원격점검 서비스에 가입합니다.


② 상담원 통화 연결

상담원과의 통화 연결을 통해 서비스 가입 확인과 사용자 등록을 실시합니다.


③ 원격점검 서비스 예약 및 즉시 점검 신청

고객 희망시간에 원격점검을 예약하거나 즉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④ 원격점검 서비스 실시

원격점검 전문 상담원과 통화 연결 후 PC 또는 스마트폰에 안전하게 원격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3. 알약안심케어 출장점검 이용절차



① 출장점검 서비스 신청

PC증상, 방문 희망시간 등 신청 정보를 작성하여 알약안심케어 출장점검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온라인 접수 시 대기시간 없이 빠르고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출장점검 상담센터(1566-5349)를 통해서도 서비스 신청 가능


② 담당 출장기사 배정

출장점검 전문 상담원의 서비스 신청서 확인 후, 담당 출장기사를 배정합니다.


③ 출장점검 서비스 실시

담당 출장기사의 방문 예약 전화를 통해 구체적인 증상을 전하고, 방문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희망 시간에 맞춰 출장점검을 실시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


※ 출장점검 서비스는 '현장결제'


④ 해피콜 실시

출장점검 완료 후 작성된 완료보고서를 통해 출장점검 상담원은 고객에게 해피콜로 결과를 확인합니다.



4. 알약안심케어 알백(PC복구) 이용절차



※ 1년권 점검절차


① 알백(PC복구) 가입

무제한 시점복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알약안심케어의 알백(PC복구)에 가입합니다.


② 알백 설치 및 실행

알백을 설치하여 지금의 PC상태를 복구시점으로 저장합니다.


③ 제품 인증

알백을 실행하여 '연간 복구 인증하기'를 진행합니다.


④ 무제한 PC복구 이용

365일, 시점복구가 필요한 때라면 언제든지 무제한으로 시점복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1회권 점검절차


① 알백 설치 및 실행

알백을 설치하여 지금의 PC상태를 복구시점으로 저장합니다.


② 복구상황 발생

PC가 정상적이지 않거나 중요 데이터가 사라진 경우 등 복구가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면 알백을 실행하여 시점복구를 준비합니다.


③ 1회 PC복구 이용

알백(PC복구) 1회권은 미리 지불할 필요 없이, 복구 상황 발생 시에 프로그램 안내 절차에 따라 요금을 결제한 후 시점복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1회 복구 이용시 6,600원의 요금이 부과되며, 해킹피해보상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상품 안내 및 가입문의

알약안심케어 대표 전화

1644-6430





티스토리 방명록 작성
name password home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