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미싱 차단 전문앱 '알스미싱차단 for olleh' 출시!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4. 11. 10. 09:12

본문

‘알스미싱차단 for olleh’ 출시


안녕하세요. 알약입니다. 

이스트소프트에서 KT와 제휴를 통해 스미싱차단전문앱 '알스미싱차단 for olleh’를 출시했습니다. 

 

‘알스미싱차단 for olleh’


'알 스미싱차단 for olleh'는 알약 안드로이드의 스미싱 기능만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스미싱 차단 전문앱으로, 9월 이후 출시된 모든 KT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종에 선탑재 되어 배포되며, KT 스마트폰 사용자분들은 올레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알스미싱차단 for olleh’는 KT 스마트폰 사용자 모두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며, 추가적으로 내년 10월 31일까지 런칭기념으로 스미싱차단 관련 기능을 100%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스미싱DB 자동 업데이트 및 스미싱 의심 신고 기능시 소모되는 데이터요금에 대해 '데이터Free' 정책이 적용되게 됩니다. 따라서, 알스미싱차단 for olleh에서는 Wifi 환경이 아니더라도 항상 최신DB를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게 됩니다.


알스미싱차단 for olleh에서는 스미싱차단 기능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도난방지 서비스 '폰찾고 정보보호', 스팸차단 및 신고가 가능한 '후후'와 '스팸 신고'가 함께 기본 탑재되어 있어, 수신되는 전화가 스팸전화인지 알려주고 고객이 스팸전화를 차단하게 하는 편의성도 제공해 드립니다. KT 스마트폰 사용자 여러분들께서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