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 최초 안드로이드 TV용 백신 '알약 for Android TV' 출시!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4. 11. 18. 14:54

본문

세계 최초 안드로이드 TV용 백신 ‘알약 for Android TV’ 출시!



이스트소프트가 안드로이드 TV용 백신 ‘알약 for Android TV’를 세계 최초로 출시했습니다.


○ 이스트소프트, 안드로이드 TV 보안 위협 대비를 위한 ‘알약 for Android TV’ 출시!

○ 안드로이드 TV환경에 최적화된 UI, 악성코드 검사 및 치료 기능, App 관리 기능 등 제공

○ 향후 안드로이드 TV 보급 및 상용화 후 발생할 보안 위협에 빠르게 대처 가능


안드로이드 TV용 백신 ‘알약 for Android TV’는 텔레비전과 셋톱박스를 위한 안드로이드 플랫폼인 안드로이드 TV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악성코드 위협에 대비하고, 사용자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알약 for Android TV’는 ▲악성코드 ‘검사 및 치료’ 기능 및 애플리케이션의 안전지수를 제공하는 ▲‘App관리’ 기능을 제공하며, 안드로이드 TV 환경에 최적화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스트소프트는 ‘알약 for Android TV’를 통해 안드로이드 TV가 본격 상용화된 후 발생하게 될 보안 위협에 발 빠르게 대처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최근 업계 관계자들에게 화두가 되고 있는 사물인터넷(IOT) 관련 보안 기술 기반을, ‘알약 for Android TV’를 통해 수집된 샘플을 분석하여 다져나갈 예정입니다.


알약 for Android TV 검사 진행 화면


한편 이스트소프트가 제공하는 모바일 백신 ‘알약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기준 누적 다운로드 수 천만을 돌파하며 탐지력과 성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알약은 향후 알약 안드로이드를 통해 축적된 기술력에 기반하여, ‘알약 for Android TV’의 보안 기능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