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벤트] 국내 최초 데일리 인텔리전스 리포트, Threat Inside '시큐리티 브리핑'. 3개월 무료 발송 이벤트!

이벤트

by 알약(Alyac) 2018. 11. 13. 10:03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딥러닝 기반 악성코드 위협 대응 솔루션 'Threat Inside(쓰렛인사이드)' 출시를 기념하여, 최신 보안 동향과 전문가 해석 정보를 담은 데일리 리포트 서비스 '시큐리티 브리핑'을 3개월 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시큐리티 브리핑’이란?

Threat Inside의 유료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국내 최초 데일리 리포트 서비스로, 이스트시큐리티 시큐리티대응센터(ESRC)가 매일 발생하는 중요한 보안 이슈와 동향을 선별해 브리핑한 정보를 뉴스레터 방식으로 발송하는 서비스입니다.



Threat Inside의 인텔리전스 리포트 서비스 중 하나인 ‘시큐리티 브리핑’은 기업과 기관의 보안 담당자가 매일 숙지해야 할 국내외 주요 보안 이슈와 동향을 쉽고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정보 확보를 위한 시간과 노력은 절감시키면서, 위협 대응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위협 인텔리전스를 놓치는 일이 사라질 것입니다.


'시큐리티 브리핑' 구독 이벤트 신청은 간단하지만, 받기 전과 후의 차이는 상당히 크게 느껴지실 겁니다.

11월 16일(금)까지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늦지 않게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