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M AV-Comparatives 테스트 진단율 100% 기념 이벤트! (~4/10)

이벤트

by 알약(Alyac) 2019. 4. 3. 11:46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알약M이 지난 3월 발표된 AV-Comparatives의 성능 검증 테스트에서 악성 앱 진단율 100%를 기록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이를 통해 국내 최다 사용자를 보유한 알약M의 기술력과 성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되어 더더욱 기쁜 소식이었습니다.



이를 축하하며 '알약M AV-Comparatives 테스트 진단율 100%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래에서 참여 방법을 확인하시고 모바일 그린 라이프와 빵빵한 선물까지 득템하세요! 😘



💡 참여 방법

①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알약M'을 검색합니다.

② 알약M을 최신버전으로 설치 또는 업데이트해주세요.

③ 알약M 검색화면을 캡처해, 아래 이벤트 참여 링크에서 응원 메세지와 함께 댓글로 업로드하면 응모 완료!

 * 스크린샷에는 상단바와 열기 버튼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응모됩니다. (최신버전으로 설치/업데이트해야 열기 버튼이 보여요!)

이벤트 참여하기 (클릭)


📅 응모 기간 및 당첨자 발표일

2019년 4월 3일(수) ~ 2019년 4월 10일(수) 23시 59분

당첨자 발표: 2019년 4월 11일(목) 예정


🎁 당첨자 선정 기준 및 경품

참여 방법에 맞게 댓글을 달아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버즈(2명), 알약이 쿠션(5명)을 선물로 드립니다!

*갤럭시 버즈 경품 당첨 시 제세공과금(22%)은 본인 부담이며, 경품은 제세공과금 수령 후 발송됩니다.


알약M을 아껴주시는 많은 사용자 분들에게 늘 감사드립니다. 이번 '알약M AV-Comparatives 테스트 진단율 100%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당첨의 행운도 꼭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 

▶ 이벤트 참여하기(클릭)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