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엔드포인트 위협 대응 솔루션 ‘알약 EDR’ 정식 출시!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9. 4. 25. 13:49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지난 23일, 이스트시큐리티는 기업을 위한 엔드포인트 위협 대응 솔루션 '알약 EDR'을 정식 출시하였습니다.


<'알약 EDR' 제품 로고>


EDR(Endpoint Detection and Response)은 최근 국내외 보안업계에서 주목받는 개념으로, 엔드포인트 영역에서 진화된 공격 양상을 보이는 악성코드와 지능형지속위협(APT)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실질적인 대응을 제공하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알약 EDR'은 기존 국내 사용자 수 1위 백신 프로그램 '알약(ALYac)'과 악성코드 위협 대응 솔루션 '쓰렛인사이드(Threat Inside)'를 연동한 제품으로, 현재 증가하고 있는 글로벌 보안 위협에 대응해 확장된 개념의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안 체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알약 EDR 자세히 보기 ▶이스트시큐리티 공식 홈페이지 (LINK)


<이스트시큐리티가 제공하는 '3단계 엔드포인트 위협 대응' 체계>


이스트시큐리티가 제공하는 대응 체계를 살펴보면 사내에서 악성 파일이 유포될 경우 백신 프로그램 알약이 알려진 악성 파일을 탐지 및 제거하고, 알약 EDR이 알려지지 않은 위협행위를 선차단합니다. 동시에 쓰렛인사이드 분석을 통해 엔드포인트 영역의 잠재 위협까지 사전에 방어합니다.


실제로 기업이나 기관에서 알약 EDR을 도입할 경우, 사내에서 APT 공격 등 위협이 감지되면 즉시 알약 EDR이 위협 의심행위를 차단한 후 보안 관리자에게 경보 알림을 전달합니다. 때문에 보안 관리자의 전방위적인 엔드포인트 보안 모니터링과 쓰렛인사이드의 상세 위협 분석을 통한 신속하고 정확한 보안 조치가 가능합니다.


['알약 EDR' 솔루션 소개 영상]


-


이스트시큐리티는 알약 EDR 정식 출시와 함께 오는 5월 14일, 최신 보안 동향과 함께 엔드포인트 보안을 강화하고 보안 전략을 점검 할 수 있는 기회, '2019 이스트시큐리티 정기 엔드포인트 보안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가 신청 링크 및 문의>

이스트시큐리티 솔루션영업팀 

02-3470-2980, biztec@estsecurit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