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이 분양 프로젝트 3탄] 대한민국 1위 백신 알약, PC 청소를 부탁해 (~5/15)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9. 4. 30. 16:02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알약이 분양 프로젝트 3탄! '대한민국 1위 백신 알약, PC 청소를 부탁해' 이벤트가 찾아왔습니다. 대한민국 1위 백신 알약이 강력한 검사 기능 뿐만 아니라 PC 최적화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알약에서 PC 최적화 기능을 사용해서, 더욱 빠르고 깨끗한 PC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아래에서 참여 방법을 확인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알약이와 빵빵한 선물 당첨의 기회는 덤!😚



💡 참여 방법

① 알약에서 PC최적화 기능을 실행해주세요. (알약 설치하기 >>)

② PC최적화를 완료하면 나타나는 작업 완료 화면을 캡처합니다!

③ 아래 이벤트 참여 링크에서 캡처한 이미지와 함께 알약의 PC최적화 기능 사용 후기를 댓글로 업로드하면 응모 완료!

* 캡처한 이미지 내에는 알약의 PC 최적화 완료 화면, 작업표시줄이 모두 표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 이벤트 참여하기 (클릭)


📅 응모 기간 및 당첨자 발표일

2019년 4월 30일(화) ~ 2019년 5월 15일(수) 23시 59분

당첨자 발표: 2019년 5월 17일(금) 예정


🎁 당첨자 선정 기준 및 경품

참여 방법에 맞게 댓글을 달아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샤오미 로봇청소기(2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10명), 알약이 쿠션(20명)을 선물로 드립니다!


※ 샤오미 로봇청소기 경품 당첨 시 제세공과금(22%)은 본인 부담이며, 경품은 제세공과금 수령 후 발송됩니다.


알약이 분양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이벤트! '대한민국 1위 백신 알약, PC 청소를 부탁해'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쾌적한 PC 환경과 함께 선물 당첨 그리고 알약이 분양의 행운도 가져가세요 =) 알약을 사용해주시는 많은 사용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하기(클릭)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