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이 분양 프로젝트 4탄] 메신저 파일 정리하고 내 폰은 더 가볍게 (~6/2)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9. 5. 21. 15:08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알약이 분양 프로젝트 4탄! '메신저 파일 정리하고 내 폰은 더 가볍게~'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모바일 그린라이프 알약M과 함께 메신저 파일 정리하고 스마트폰을 더욱더 가볍고 빠르게 사용해보세요!


아래에서 참여 방법을 확인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알약이와 푸짐한 선물 당첨의 기회는 덤으로 가져가실 수 있어요!😚



💡 참여 방법

① 알약M 실행 후 메신저 파일 정리 기능에서 대상 파일 개수가 보이게 캡처!

② 캡처한 이미지와 메신저 파일 정리 기능 사용 후기를 개인 SNS에 업로드!

③ 개인 SNS에 업로드한 게시물의 주소를 아래 이벤트 참여 링크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 완료!

* 캡처한 이미지 내에는 상단바와 메신저 파일 정리 기능의 대상 파일 개수 모두 표시
* 이벤트 참여 확인을 위해 개인 SNS 및 게시물 전체 공개 

▶ 이벤트 참여하기 (클릭)


📅 응모 기간 및 당첨자 발표일

2019년 5월 21일(화) ~ 2019년 6월 2일(일) 23시 59분

당첨자 발표: 2019년 6월 4일(화) 예정


🎁 당첨자 선정 기준 및 경품

참여 방법에 맞게 댓글을 달아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샤오미 공기청정기(3명), 알약 피크닉매트(10명), 알약이 쿠션(10명)을 선물로 드립니다.


※ 샤오미 공기청정기 경품 당첨 시 제세공과금(22%)은 본인 부담이며, 경품은 제세공과금 수령 후 발송됩니다.


알약이 분양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이벤트! '메신저 파일 정리하고 내 폰은 더 가볍게~'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가볍고 빠른 모바일 환경과 함께 선물 당첨 그리고 알약이 분양의 행운도 가져가세요 =) 모바일 그린 라이프 알약M을 사용해주시는 많은 사용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하기 (클릭)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