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시큐리티, '제17회 순천향대학교 청소년 정보보호 페스티벌' 협력 기관 참여 소식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9. 7. 24. 14:18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혹시 '청소년 정보보호 페스티벌'에 대해 들어 보셨나요? 


미래 정보보호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들의 등용문! 순천향대학교에서 주최하고 행정안전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후원하는 청소년 정보보호 페스티벌은 매년 개최되는 전국 중.고등학교 학생 대상 해킹방어대회인데요. 여러 국내 해킹 대회 가운데서도 올해로 벌써 17회를 맞이하는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대회입니다.


2001년 국내 최초로 학부과정 정보보호학과를 개설해 운영해오고 있는 순천향대학교에서는 청소년들에게 정보보호 기술의 중요성에 대한 마인드 확산과 안전한 정보 시스템 운영에 필요한 기술 습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 대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습니다.


[제 17회 순천향대학교 청소년 정보보호 페스티벌]

참가 신청: 7월 22일(월) 10:00 ~ 8월 7일(수) 22:00

신청 방법: http://yisf.sch.ac.kr/ 온라인 접수

예선 일정: 8월 9일(금) 21:00 ~ 8월 11일(일) 9:00 (온라인 36시간)



대한민국 대표 보안 기업 이스트시큐리티도 올해 청소년 정보보호 페스티벌에 협력 기관으로 함께하게 되었는데요. 조직위원회 위원인 이스트시큐리티 김의탁 이사는 정보보호의 날 기념 '정보보호 진로 상담회'에도 멘토로 미래의 정보보호 개발 인재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이야기를 전한 바 있습니다.


포스팅 보러가기 >> https://blog.alyac.co.kr/2413


-


제17회 순천향대학교 청소년 정보보호 페스티벌 - 2019년도 전국 중.고등학교 해킹방어대회는 전국의 모든 중.고등학교 재학생에게 참여 기회가 열려있습니다! 이번 행사의 우승자에게는 행정안전부 장관상도 주어진다고 하니, 대한민국 정보보안 산업의 미래를 책임지게 될 최고의 청소년 화이트 해커 타이틀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해당 행사를 통해 중.고교학생들이 정보보호 분야의 전문 인력으로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길 바라며의욕적이고 참신한 정보보호 인재를 현장에서 발굴할 수 있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