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시큐리티 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 2기' 발대식 현장 보러가기!

알약人 이야기

by 알약(Alyac) 2019. 9. 25. 11:37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지난 8월, 알약크루 2기 모집 소식을 안내해 드렸었는데요. 서류 전형과 더불어 사전 미션 그리고 면접 전형까지! 치열한 경쟁 끝에 '알약크루 2기'가 최종 선발되었습니다. (짝짝짝) 이번 알약크루 2기에는 정보보안 관련 학과뿐만 아니라 문예창작과, 건축학과까지 가지각색의 시각을 가진 다양한 대학생들이 모였는데요.


각종 악성코드와 랜섬웨어 위협으로부터 PC를 안전하게 지켜내는 국민 백신 프로그램 '알약'부터, 악성코드 탐지, 스마트폰 최적화, 각종 보안위협 예방을 한번에 책임지는 모바일 백신 '알약M'까지.


단어만 들어도 딱딱하게 느껴지는 '보안'을 대학생의 시선에 맞게 재밌는 콘텐츠로 알약크루 2기의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두근두근 설렘과 후끈후끈 열정으로 가득했던 알약크루 2기의 발대식 현장을 엿보러 가볼까요? 


긴장 반, 설렘 반, 알약크루 기다리기


지난 9월 19일, 서울 서초동 이스트시큐리티 본사에서 '알약크루 2기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알약크루들이 오기 전에 미리 알약크루 2기를 위해 준비한 굿즈들을 준비해놓았습니다. 이 작은 알약이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었는지는 포스팅 마지막에 나와있으니 끝까지 봐주시기 바랍니다!


[정체 모를 알약]


두구두구~ 알약크루 입장합니다! 


[속속 도착하는 알약크루들]


이날의 드레스 코드는 흰색 상의었는데요. 한명도 빠짐없이 맞춰입고 온 우리의 알약크루들, 준비성이 철저합니다.


[발대식을 기다리는 알약크루들]


알약크루 2기 발대식 시작! 


발대식은 이스트시큐리티 정상원 대표이사의 축사로 시작되었습니다. 정상원 대표이사는 알약크루들에게 보안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하며, 보안의 트렌드를 눈여겨보며 알약크루들이 활동에 열심히 임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 정상원 대표이사의 축사로 시작된 발대식]


[축사를 경청하는 알약크루들]


이후 알약으로 잘 알려져있는 이스트시큐리티가 어떤 보안 사업 분야에서 활약하는지, 그리고 알약, 알약M 등 주력 제품군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습니다. 알약크루들은 설명을 놓치지 않으려 귀 기울이고, 반짝반짝 눈을 빛냈다는 후문입니다.


알약크루 2기의 활동 소개!


[초집중!! 알약크루들]


2019년 12월까지 약 4개월간 '알약크루 2기'로 활동하면서 수행할 팀 미션, 개인 미션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스물 다섯명의 알약크루들은 개인으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개인 미션을 수행하기도 하고, 5명씩 5개 팀으로 나뉘어 팀미션을 수행하기도 합니다.


이번 알약크루 2기에는 어마어마한 활동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이제 막 시동을 건 알약크루들의 뜨거운 열정에 좋은 연료가 되길 바랍니다. :)


· 매월 서포터즈 활동 지원금 지급

· 우수 콘텐츠는 기업 SNS를 통해 소개

· 각 미션 우수 팀 및 종합 MVP 시상

· 실무자 멘토링

· 수료자 전원 활동증명서 발급

· 개인 우수 활동자는 이스트소프트 전 계열사 지원 시 서류 면제


알약과 알약M을 널리 알리는 활동을 맡아줄 알약크루들의 어깨가 무거울텐데요. 알약크루들이 어떤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여줄지 기대되시지 않나요?

이어지는 알약크루 1분 자기소개!


[저는 이런 사람입니다! 알약크루 2기 자기소개]


이어서 알약크루들이 서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각자 준비해온 PPT를 보여주며 소개해서 그런지, 알약크루 한명 한명이 돋보였던 시간이었습니다.


어색함이 조금 풀린 분위기를 이어 알약크루 2기 활동 서약서와 알약 편지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알약 편지에는 작은 메모지가 들어있었는데요. 알약크루 한명 한명의 활동 다짐과 포부를 적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알약 편지에 활동 다짐을 적는 크루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근처 스튜디오로 이동해 개인 프로필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프로필촬영]


밝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알약크루들의 모습을 보니 알약크루 2기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데요!


발대식을 마치며




새로움과 설렘으로 가득찬 '알약크루 2기' 발대식이었습니다.

알약크루 2기로서 새로운 시작을 할 크루들의 활약을 더욱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