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내용

알약人 이야기

이스트시큐리티 2019 상반기 '핵인싸 신입공채' 후기!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지난 1월 29일부터 3월 15일까지 이스트시큐리티 신입 공개 채용이 진행되었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에서 처음 진행된 신입 공개 채용에는 많은 분이 지원해 주시며 뜨거운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채용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한번 같이 살펴볼까요?



이스트시큐리티, 이스트소프트, 줌인터넷이 함께 진행한 핵인싸 신입 공채



이스트시큐리티의 첫 번째 신입 공채인 이번 공개 채용은 이스트소프트, 줌인터넷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핵인싸 신입 공채는 EST Family의 미래를 책임질 핵심 인재들을 발굴한다는 것을 Motto로 진행되었는데요. 이스트시큐리티에는 310여 명의 핵인싸 지원자께서 지원을 해주셨습니다! 


2019 이스트시큐리티 신입 채용 모집 분야 


상반기 이스트시큐리티 신입 공개 채용에서는 플랫폼, 웹/서버, 코어, 리눅스 개발부터 SW 테스트 기술, 보안제품 기획, 코어 분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했는데요. 웹/서버 개발 직무는 무려 64: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의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 코딩 테스트(개발 직군만 해당), 실무 면접, 최종 면접을 통해 진행되었습니다. 이 과정을 모두 통과한 최종 9명이 신입사원으로서 이스트시큐리티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

이스트시큐리티 신입 사원들의 두근두근♡ 입사 첫날 스케치 


2019 핵인싸 신입사원 교육 현장


3월 25일, 이스트시큐리티에 공개 채용을 통과한 총 8명*의 신입사원분들이 입사했습니다! *7월 중 입사 예정 1명 제외


입사 당일, 이스트시큐리티 신입사원분들은 <2019 핵인싸 공채 신규 입사자 교육>에 참석해 회사의 문화와 복지 제도, 법정 기본교육 등 회사 생활에 필요한 기초 교육을 받았습니다. 교육 현장은 신입 사원분들의 의지와 열정으로 아주 뜨거웠다고 합니다!


이후 스튜디오로 이동해 프로필 사진도 촬영도 진행했는데요. 프로필 사진은 사내 메신저 팀업*에서 사용되는 만큼! 모든 분이 밝은 미소와 자세로 사진 촬영에 임해주셨습니다.  *팀업은 이스트소프트에서 개발한 업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모든 과정이 끝난 뒤 신입사원분들은 각자 소속 팀으로 자리를 이동해 본격적인 이스트시큐리티에서의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


이번 핵인싸 공채를 통해 입사하게 된 이스트시큐리티 신입사원분들은 '핵인싸 공채 면접 과정에서 아는 것을 최대한 말할 수 있게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어 좋았다.', '공채 각 단계마다 담당자분들께서 전화를 통해 핵인싸 공채의 세부 사항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라고 핵인싸 신입 공채 후기를 남겼습니다. 


앞으로도 이스트시큐리티는 인싸 공채를 비롯해 다양한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적극적인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





  1. 안테나곰 2019.04.19 23:08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입사 첫날이라니 두근 두근 하신 게 보이네요~! 너무 설레죠~

    • 알약(Alyac) 2019.04.23 14:47 신고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티스토리 방명록 작성
name password home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