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내용

알약人 이야기

차세대 보안을 이끄는 이스트시큐리티 2019 사업계획 워크샵 현장!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2019년 새해를 맞아, 이스트시큐리티 전체 임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올해의 사업 계획과 방향성을 공유하는 2019 사업계획 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회사 인근 컨퍼런스홀에서 진행된 이번 워크샵에서는 작년 한 해를 돌아보고, 올 해 함께 노력할 부분에 대해 점검하며 각자의 의견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2019 이스트시큐리티 사업계획 워크샵



먼저, 힘차게 달려온 작년 한 해를 다 같이 돌아보는 2018 사업 리뷰로 이스트시큐리티 김준섭 부사장이 워크샵의 문을 열었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10년 이상 축적된 엔드포인트 보안 노하우와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세대 보안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난 2017년 모기업 이스트소프트로부터 분사했습니다.  2018년은 이스트시큐리티가 분사 2년 차를 맞이하며 여러 가지 부분에서 성장한 뜻깊은 한 해였는데요, 대한민국 국민 백신 ‘알약’은 2018년에도 국내 무료 백신 최다 사용자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사랑 받았고, 10월에는 악성코드 위협 대응 서비스 'Threat Inside'를 성공적으로 출시했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 Threat Inside는?

악성코드를 정확히 식별하고 실효적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Cyber Threat Intelligence) 개념의 악성코드 위협 대응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곧 이어진 2019년의 사업계획과 전략 공유를 통해 이스트시큐리티는 사업 영역 별 핵심 추진 계획과 제품별 성장 전략을 점검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로드맵을 따라 각자의 포부를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업 계획에 대해 발표하는 이스트시큐리티 김준섭 부사장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와 우리 조직 내에서 스스로 이뤄내고자 하는 목표와 바램 등을 나누며 워크샵을 마친 이스트시큐리티 구성원들은 새로운 열정과 포부를 품게 되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2019년 황금돼지 해를 이스트시큐리티가 엔드포인트 보안에 필요한 핵심 솔루션을 모두 제공하는 통합 보안 기업으로 자리매김 해 나가는 한 해로 만들어 가겠다는 것입니다. 지난 10여년간 여러분 곁에서 엔드포인트 보안을 책임져온 이스트시큐리티가 이끌어갈 차세대 보안과 통합 솔루션.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되지 않으시나요? 저희 이스트시큐리티는 올 해도 변함없이 함께 해 주시는 여러분의 2019년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해 질 수 있도록 매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 한 해도 이스트시큐리티 소식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방명록 작성
name password home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