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시큐리티, GS그룹 계열사 ‘㈜인천종합에너지’에 '알약 EDR' 공급!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9. 11. 7. 17:00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이스트시큐리티가 GS그룹 계열사 ‘㈜인천종합에너지’백신 '알약' '알약 EDR'을 공급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인천종합에너지는 인천 지역 냉난방을 공급하는 에너지 회사로, 기존에는 외산 백신을 사용했으나 이번 계약을 통해 기업용 백신 ‘알약’과 ‘알약 EDR’을 전사에 도입했습니다. 


(출처: (주)인천종합에너지 http://www.gs.co.kr/ko/branch/incheon-total-energy-company)


알약 EDR은 1,600만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백신 제품 알약에서 연간 1억 건 이상 탐지하고 있는 악성코드와 분기별 130만 건 이상 수집되고 있는 랜섬웨어 샘플을 통해 축적해온 데이터베이스와 경험을 기반으로 개발된 엔드포인트 위협 대응 솔루션입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지난 4월 출시 직후, (주)신세계조선호텔 전 사업장에 알약 EDR 루션을 성공적으로 구축하는 등 신뢰성과 제품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인천종합에너지’ 관계자는 “기존 사용하던 외산 백신은 기술 지원을 원활하게 받지 못해, 업무상 많은 어려움이 따랐다”며, “이스트시큐리티는 10년 이상 엔드포인트 보안 사업을 이어오며 기술력은 물론 즉각적인 기술 지원 체계를 보유하고 있어, 보다 효율적이고 빈틈없는 사내 사이버 보안 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알약 EDR 자세히 보기 ▶이스트시큐리티 공식 홈페이지 (LINK)


알약 EDR은 기업과 기관의 엔드포인트를 대상으로 알려진 위협부터 알려지지 않은 위협의 의심 행위까지 '엔드포인트 보안 위협방어-탐지-대응-예측' 4단계의 순환 프로세스를 구현하여, 빈틈없는 엔드포인트 보안 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실제로 알약 EDR은 백신 알약과 함께 사용할 경우 단일 에이전트를 기반으로 완벽히 연동되는 중앙관리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보안 체계의 효율적인 운용은 물론 담당자의 불필요한 관리 요소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위협 의심 행위를 선 차단할 뿐만 아니라 직관적인 위협 흐름도 제공, 인텔리전스 기반 위협 식별과 상세 분석, 네트워크 차단이나 프로세스 종료 등 즉각적인 보안 정책 등을 지원해, 보안 담당자가 사내 악성코드 유입 흐름과 유형 식별까지 직관적으로 확인하는 엔드포인트 보안 가시성을 한층 높여줍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악성코드 분석에 관한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성과 역량을 바탕으로,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 쓰렛인사이드(Threat Inside)와 결합한 알약 EDR을 통해국내 시장에 최적화된 위협 탐지와 대응을 할 수 있는 보안 체계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상세 문의: 02-3470-298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