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전할 시간은 없고, 배터리도 거의 없고! 이럴 땐 알약 안드로이드 '고속 충전'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6. 9. 19. 15:10

본문

충전할 시간은 없고, 배터리도 거의 없고! 이럴 땐 알약 안드로이드 '고속 충전'하세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휴대폰 만지작대다 보니... 벌써 배터리가 다 떨어졌다면?

알약 안드로이드의 고속 충전 모드로 더 빠르게 충전하세요!



WHY?

왜 휴대폰 배터리는 처음 샀을 때보다 점점 빨리 닳는 느낌이 들까? 


한국전기연구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충전과 방전이 계속되면 배터리의 수명은 점점 줄어든다고 합니다. 또한 이전보다 휴대폰 당 설치한 어플 수도 많아지고, 그만큼 동시에 사용하는 어플도, 휴대폰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중인 어플도 많아지면서 내가 사용하고 있지 않을 때에도 휴대폰은 계속 작동이 되고 있기에 배터리가 더욱 빨리 닳게 되는 것이죠.



HOW?

그럼 휴대폰 배터리가 빨리 닳는 것은 정녕 피할 수 없는 운명인 것인가? 


아닙니다! 잠 잘때,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지 않을 때 등 상황에 맞게 배터리 관리를 해준다면 더욱 오랜 시간 동안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막간 배터리 관리 TIP! 클릭)

하지만 평소에 배터리 관리를 하기 어렵다면? 알약 안드로이드의 ‘고속 충전’ 기능을 활용하여 짧은 시간 내에 더 빨리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해 보세요!



1. 알약 안드로이드 메인 하단에서 배터리 관리를 꾸욱!




2. 배터리효율 UP! 상황별 모드 관리를 선택!




3. 고속 충전 모드를 적용하면 더 빠르게 배터리 충전 끝~!




★ TIP. 충전할 때마다 자동으로 고속 충전 모드를 사용하고 싶다면, 고속 충전 모드 옆에 메뉴로 들어가 자동 적용을 눌러 주세요! 적용 시점, 적용 알림 등 다양한 옵션도 원하는 대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알약 안드로이드는 고속 충전뿐만 아니라 초절전, 숙면 등 다양한 상황에서 효율적으로 배터리 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이제는 알약 안드로이드와 함께 배터리가 빨리 닳을까 불안했던 마음을 날려버리세요!




★ 알약 안드로이드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