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 백신앱의 빈틈까지 꽉 잡은 알약의 검사 기능으로 더 안전하게 스마트폰 사용하기!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6. 9. 19. 15:11

본문

해외 백신앱의 빈틈까지 꽉 잡은 알약의 검사 기능으로 더 안전하게 스마트폰 사용하기!


국내 스마트폰 환경에는 태생부터 다른 백신앱 ‘알약’이 필요합니다.

알약의 강력한 검사 기능으로 소중한 스마트폰을 더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WHY?

스마트폰으로 더 다양하고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됨과 동시에, 스마트폰으로 접근할 수 있는 많은 정보를 안전하게 지키는 것도 중요해졌습니다. 잠시 검색만 해보아도 매일 같이 새로운 악성코드와 각종 보안 위협이 우리 주위에 도사리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재밌어 보이는 게임 앱, 내 친구의 이름으로 된 메시지 등으로 둔갑한 보안 위협들은 점점 더 치밀하고 구별하기 힘든 모습으로 우리의 스마트폰을 노리고 있습니다.



HOW?

그렇다면 이렇게 넘쳐나는 보안 위협 속에서 우리는 어떻게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바로 국내 보안 환경에 가장 잘 맞는 백신앱인 ‘알약 안드로이드’가 그 해답입니다. 알약 안드로이드의 막강한 탐지력으로 보안사고 예방은 물론, 악성 앱 설치로 느려지거나 정상적인 스마트폰 사용이 어려울 때 검사하기 기능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더 즐겁고 안전한 스마트폰 사용을 위한 첫걸음인 알약 안드로이드 ‘검사하기’ 기능을 지금 바로 사용해보세요!



1. 알약 안드로이드 메인에서 검사하기를 누른다!




2. 알약 안드로이드가 내 폰 구석구석에 바이러스 등 보안 위협이 있는지를 검사!




3. 짜잔! 오늘도 알약 안드로이드와 함께 안심하고 스마트폰을 즐겨봐요!



알약 안드로이드의 검사하기 기능으로 스마트폰을 더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 알약 안드로이드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