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소프트 알약 파트너사 대상,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교육' 현장!

알약人 이야기

by 알약(Alyac) 2016. 10. 25. 10:15

본문

이스트소프트 알약 파트너사 대상,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교육' 현장!


안녕하세요. 알약맨입니다.

오늘은 알약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교육' 현장 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알약은 여러 파트너사와 함께 상호 협력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파트너사와의 긍정적인 관계 구축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알약 관련 제품을 판매하실 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고민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품과 관련하여 업데이트된 사항이 있거나, 영업에 도움이 되는 이슈가 있다면 신속하고 상세하게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제품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스트소프트 알약 파트너사 대상 교육은 10월 18일, 19일 양일간 서초동 CEL 경영교육컨설팅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향후 교육 내용을 공유하고, 좀 더 발전하는 방향으로 논의할 수 있도록, 내부 촬영도 진행했습니다.


1차 교육은 시큐어디스크 제품 기반의 랜섬웨어 대응방안, 엔드포인트 백신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었고, 2차 교육은 ASM의 구성 가이드, 운영 방법 및 주요 기능에 대한 내용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교육은 양일 모두 오전 9시 30분부터 진행되었는데요. 이른 시간에도 많은 파트너 관계자 여러분들께서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첫날,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큐어디스크와 랜섬웨어 대응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요즘 HOT한 제품이라고 소문이 많이 난 것인지, 교육이 끝나고도 제품 관련하여 다양한 질문과 답변이 오갔습니다.


※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큐어디스크가 궁금하시다면? ▶ 관련 제품 자세히 보기



이후로 알약 클라이언트에 관한 전반적인 교육과 ASM(ALYac Security Manager) 서버 교육 등이 차례로 진행되었습니다. 알약맨도 이번 기회를 통해 ASM 제품에 대해서 더욱 자세히 공부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ASM이란 통합 중앙 관리 솔루션으로, 기업 내 알약이 설치된 PC에 대해 관리자가 통합적인 자산 관리, 매체 제어, 보안 정책 적용을 수행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ASM(ALYac Security Manager) 도입 효과


1. 백신, 방화벽, 취약점 관리를 포함한 통합 방역 관리 가능

2. 대시보드를 통해 한눈에 보안현황을 파악, 즉시 처리 가능

3. 사용자에 대한 빠르고 강력한 원격지원


관련 제품에 대해서는 향후에 알약 블로그에서 더욱 자세하게 설명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이후에도 중간중간 쉬는 시간을 갖고, 파트너사가 이스트소프트 제품 영업을 하는 데에 있어서 불편한 부분은 없는지, 또한 제품 개선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이른 아침부터 긴 시간 동안 교육에 참여해주신 파트너사 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관계자 분들께서 열정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교육에 임해주셔서, 저희도 제품 성능 향상을 위한 개발과 원활한 영업 지원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해야겠다고 다짐했답니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효율적인 기업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