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상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ESTsecurity, 새로운 통합보안 기업으로 거듭나다!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7. 1. 13. 14:32

본문

세상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ESTsecurity, 새로운 통합보안 기업으로 거듭나다!



안녕하세요. 알약입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지난 한 해 동안 알약에 보내주신 사랑에 깊은 감사 인사 드립니다. 더불어 새해부터는 새로운 이름과 새로운 소속으로 사용자 여러분들 앞에 서게 되었습니다.


올해는 통합 백신 프로그램 알약을 출시한 지 1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저희는 지난 10년의 시간을 돌아보며, 그간 꿈꿔왔던 지능형 통합보안회사로의 모습을 실현하고자 올해부터 이스트시큐리티 체제로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알약에서 AI보안까지' … 이스트시큐리티, 1천억 매출 APT보안기업 청사진

디지털데일리 기사 자세히 보기


새롭게 출발하는 이스트시큐리티는 AI를 활용하여 지능형 보안 위협에 대응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며 더욱 안전한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모든 사용자에게 편리함과 안전함을 제공하는 직관적인 보안 솔루션을 갖추고, 오랜 기간 축적된 전문성과 신규 기술을 활용하여 항상 보안의 최전방에 서는 이스트시큐리티가 되겠습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더욱 안전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포부를 가진 이스트시큐리티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스트시큐리티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세상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ESTsecurity

AI를 활용한 최고의 지능형 통합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


이스트시큐리티 공식 홈페이지

www.estsecurity.com


이스트시큐리티 출범과 관련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향후 알약 블로그를 통해 자세한 소식을 전해 드릴 예정입니다.


새해에는 이루고자 하시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성취되길 바라며, 가정과 일터에 건강과 행운이 늘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