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VDI 예산, 21%만 쓰세요! Flash-V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8. 5. 28. 18:06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많은 기업과 기관에서 효율적인 PC 통합관리의 이점과 망 분리 니즈 등으로 인해 데스크탑 가상화(VDI) 솔루션 도입을 검토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실제로 도입을 검토하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벽에 부딪히는 사례가 빈번한데요, 그 중 가장 공통적인 고민은 바로 가상화 환경 구축 및 확장에 드는 높은 비용의 문제입니다.



구축 후 5년 이내 총 17억 원까지 절감이 가능한 Flash-V!   (1,000유저 기준)


일반적으로 VDI 구축은 S/W와 H/W 전체 구축을 포함하여 상당히 높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한정된 예산에서 어떻게 효율적으로 운영해야 할지 고민일 수 밖에 없는데요, 이스트시큐리티의 가상화 시스템 Flash-V은 이번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VDI 구축비용의 21%밖에 들지 않는 할인 혜택으로 예산은 대폭 아끼면서도 가장 빠르고 성능 좋은 가상화 환경을 구축하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VDI의 경우, 도입 시점부터 초기 구축과 함께 향후 유저 확장 계획을 미리 고려하셔야 합니다. 조직의 규모가 커지거나, 다른 조직에도 동일한 환경 구축이 필요할 때 만만치 않은 확장 비용이 큰 걸림돌이 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실제로 많은 기업과 기관에서 VDI를 도입했다가 추가 확장 비용이 어려워 전체 VDI를 걷어낸 사례도 종종 목격하고 있습니다. Flash-V는 다릅니다. 유저 추가 확장 시에도 기존 VDI의 확장비용에서 67%나 절감된 수준으로 추가 확장이 가능하므로 추가 예산 확보에 대해 미리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답답한 VDI는 이제 그만!  -  빠른 속도, CAD도 잘 돌아갈 정도의 성능, 높은 보안성


이번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도입하실 수 있는 Flash-V는 기존 데스크탑 가상화 솔루션 대비 보안성, 편의성, 속도와 성능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난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클라이언트 PC 부팅 즉시, Flash-V 서버에서 OS 이미지와 데이터를 불러옵니다.


Flash-V는 클라이언트 PC들이 운영체제 영역이 설치된 하드디스크를 이미지화하여 읽어 들이는 방식이기 때문에 서버 부하가 현저히 낮고, 모든 컴퓨팅 작업은 클라이언트 PC의 리소스를 100% 사용하므로 기존 PC와 동일한 속도와 성능을 구현합니다. 

또한, 악성코드나 APT 공격 등으로 PC가 손상된 경우 재부팅만으로 즉시 안전한 상태로 돌아가는 Clean OS 원복이 가능하며, 강력한 파일 보안서버 결합으로 문서 유출/유실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면서 체계적이고 원활한 협업이 가능한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Flash-V는 기존 VDI의 방식과 차이가 있기 때문에 별도의 가상화 라이선스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VDI 예산, 21%만 쓰세요!  Flash-V 출시 기념 특별 할인 프로모션


8월 말까지 진행되는 Flash-V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의 상세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하시고, 하단의 '상담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최저 비용으로, 최고 효율의 가상화 업무 환경"을 구축할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프로모션 기간

 · 2018년 5월 28일(월) ~ 2018년 8월 31일(금)   (구매계약 완료일 기준)


제공 혜택

 · Flash-V 구매가 70% 할인 + 알약 보안팩 1년 라이선스 무상 제공


혜택 적용조건

 · 500 유저 이상 계약 및 2018년 8월 31일까지 구매계약 완료 시


솔루션 및 프로모션 관련 문의

 · 스트시큐리티 김동민 팀장 (Tel: 02-3470-2980 / E-mail: biztec@estsecurit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