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시큐리티 문종현 시큐리티대응센터장, 정보보호 산업 발전 유공 표창 소식!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9. 12. 2. 13:48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지난 11월 20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는 '2019 정보보호 산업인의 밤' 행사가 열렸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보호산업협회(KISIA)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5G 시대, 정보보호산업의 혁신성장'을 주제로 정보보호 산업의 중요성을 재조명하고 업계 성과를 축하하고자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정보보호 산업 발전에 기여한 단체와 개인에 과기정통부 장관 명의의 정보보호 대상과 공로상, 유공자 표창을 수여하는 시간도 마련됐습니다'정보보호산업 유공자 포상 시상식'은 정보보호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및 유공기업을 선발·포상함으로써 공적을 치하하고 그 간의 노고를 격려하는 '정보보호산업인의 밤'의 메인 행사인데요.


[최기영 과기정통부 장관(좌)에게 정보보호 산업 발전 유공 표창을 받는 문종현 이스트시큐리티 센터장(우)]



이스트시큐리티 시큐리티대응센터(ESRC) 문종현 센터장 지난 1996년부터 현재까지 무려 약 24년간 인터넷침해사고에 대한 조사 및 대응을 통해 대한민국 사회 전반의 사이버 보안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정보보호 산업 발전 유공 표창을 수여했다는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ESRC를 주축으로 경찰청,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등 국내 주요 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악성코드, 지능형 지속위협(APT) 공격 정보 수집과 분석, 대응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또 보안 동향 정보와 전문 인텔리전스를 신속히 제공하는 등 국내외 사이버 보안 수준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