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 안드로이드 따끈따끈 업데이트 소식!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5. 10. 19. 13:58

본문

알약 안드로이드 따끈따끈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알약맨입니다.

오늘은 알약 안드로이드의 따끈따끈♨한 업데이트 소식 전해드립니다.


알약 안드로이드의 스마트폰 최적화 기능은 실행중인 앱과 캐시를 정리하여 개인정보 보호와 쾌적한 스마트폰 사용환경을 제공하는 역할을 해왔는데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스마트폰 최적화 기능이 ‘메모리 최적화’‘청소’로 세분화되어 사용하기가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메모리 최적화 



메모리 최적화 메뉴에서는 위에 이미지와 같이 실행중인 앱 목록 확인이 가능합니다. 불필요한 앱들을 선택한 후 정리버튼을 클릭하면 손쉽게[!] 메모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 메모리 정리에서 제외시킬 앱들을 제외 목록에서 관리하실 수 있는데요. 알약에서 추천하는 앱들 말고도 사용자가 직접 제외를 지정, 관리할 수 있으니, 더욱 쾌적한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하겠죠?



청소 



청소 메뉴에서는 시스템 캐시파일이나 빈 폴더, 썸네일과 apk 등 불필요하게 스마트폰 저장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부분들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또 브라우저 사용 내역이나 Google Play 스토어 검색 기록 등을 한눈에 관리하고 삭제할 수 있는데요. 덕분에 프라이버시도 보호하고 스마트폰의 저장공간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알약 안드로이드의 ‘악성앱 탐지/제거’, ‘스미싱 공격 차단’ 등 스마트폰 보호 기능만 알고 계셨다면, 업데이트된 ‘메모리 최적화’와 ‘청소’ 기능으로 쾌적한 스마트폰 환경도 함께 누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모바일 백신 알약 안드로이드는 현재 구글플레이, 올레마켓, 티스토어, 유플러스스토어에서 '알약'으로 검색하시면 정식버전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알약 안드로이드는 사용자 여러분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스마트폰 라이프를 위해 항상 연구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