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 '국제사이버범죄대응 심포지엄'에서 경찰청으로부터 감사장 수상

알약人 이야기

by 알약(Alyac) 2014. 6. 24. 10:47

본문

알약이 '국제사이버범죄대응 심포지엄'에서 경찰청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습니다.



경찰청은 18일부터 3일간 대한상공회의소에서 '2014 국제사이버범죄대응 심포지엄'을 열었습니다. 

심포지엄에는 현 경찰청장을 비롯해 인터폴, APNIC 등 국제기구와 미국·영국·독일·프랑스 등 48개국 101명의 해외법집행기관 종사자, 유관기관·학계 그리고 알약 등 보안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스트소프트같은 민간업체 등 국내외 보안 관련 전문가 총 6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관련기사 참고


감사장을 전달받고 있는 이스트소프트 김준섭 본부장


이 날 개회식에서는 사이버범죄 예방과 경찰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한 (주)카카오 이석우 대표, 구글 코리아 존리 사장, MS 코리아 박성진 상무, 순천향대 조슈아 제임스 교수에게 감사장을 수여했습니다. 이스트소프트는 신종 악성코드 탐지 및 차단, 샘플 공유 등의 공로를 인정 받아, 보안SW사업본부의 김준섭 본부장이 경찰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상했습니다.



알약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여러분 덕분에 이렇게 큰 상을 받게되었습니다. 사용자 여러분들께 이 영광을 돌립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믿음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안전한 보안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이미지 출처 :

ICSR 2014 http://iscr.netan.go.kr/iscr_2014/index.htm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