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맨이 전해드리는 제주 생활이야기 1편

알약人 이야기

by 알약(Alyac) 2015. 4. 6. 09:36

본문

알약맨이 전해드리는 제주 생활이야기 1편

매력덩어리 제주캠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알약 사용자 여러분께 좀 더 빨리 봄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알약맨이 돌아왔습니다.

그동안 알약맨의 신입일기를 통해 잠깐 신입 알약맨(알약맨 2)의 모습을 보여드렸었는데요. (참고) 여러분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멋진 카발 마우스패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더 이상 마우스패드로 공책을 사용하지 않아요!)


알약맨은 현재 제주도 첨단과학단지에 위치한 이스트소프트 R&D센터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제주 생활이야기라는 주제로 제주도에서 근무하는 이야기와 생활하는 이야기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이 구독해주실거죠? ^^ 그럼, 알약맨이 전해드리는 제주 생활이야기 1편를 공개합니다!!



제주생활의 시작, 이스트소프트 R&D 센터


저의 제주생활이 시작된 곳, 이스트소프트 R&D센터에서의 생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알약맨이 속해 있는 보안 SW 사업본부의 본부원 중 일부는 이곳 제주캠퍼스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제주 캠퍼스에는 다양한 매력들이 있는데요. 알약맨이 뽑은 최고의 매력 포인트 TOP3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게요. 


제주캠퍼스의 매력 1. 최고의 업무 환경


제주캠퍼스에는 피트니스 시설 및 카페와 식당 그리고 기숙사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사무실 환경인데요. 이 넓고 쾌적한 사무실에서 알약 사용자 여러분들에게 어떻게 하면 더 좋은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을지 고민한답니다. 어떠신가요? 이런 분위기라면 아이디어가 샘솟을 것 같지 않나요? 


알약맨의 자리는 어디일까요~?

      

좀더 자세히 알아보기위해 이스트소프트의 유연석이라 불리우는 선배님의 책상을 기습했습니다! (유연석이 궁금하시다구요? 후속편에서 확인해주세요 훗)


마침 알약 블로그를 보고 계시네요? (설정 느낌이 나나요...?)


최고급 원두를 사용하고 있는 카페테리아 또한 이스트소프트 제주캠퍼스의 자랑입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알약맨도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 


 매일 아침 토스트를 즐겨먹지요

      

여기서 하나 더! 

알약맨이 가장 좋아하는 공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피트니스 센터인데요. 알약맨 이외에도 많은 직원분들이 아침과 저녁에 운동을 하고 계시답니다.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제주캠퍼스 으쌰으쌰                              


아침 일찍 운동을 가다보면 캠퍼스에 찾아 온 노루가족도 볼 수 있습니다. 야생의 노루를 이렇게 가까이서 볼 수 있다니.. 처음에는 알약맨도 매우 놀랐는데요, 지금은 자주 볼 수 있어 친근해졌답니다. 


다가가도 해치지 않아요

  

제주캠퍼스의 매력 2. 제주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취미 생활

 

제주 캠퍼스에서는 다양한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보안 SW사업본부의 직원분들도 낚시, 서핑, 승마, 골프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가지고 계신답니다. 바다가 가까워 언제든지 서핑과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승마와 골프 또한 제주도의 자연과 함께 누릴 수 있는 좋은 취미생활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아침 서핑을 즐겨 하신다는 모 개발자님! 제주도에 내려와서 서핑에 매력에 흠뻑 빠지셨다는데요. 개인 서핑보드를 구매할 만큼 서핑에 대한 애정이 강하시다고 합니다. 


 "알약맨님도 함께 서핑하실래요?"

 

알약맨도 서핑 전도사인 개발자님께 서핑제안을 받았습니다! (저같이 운동신경이 없는 사람도 할 수 있을까요?ㅠㅠ) 


여기서 또 하나의 취미생활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두구두구두구.... 바로 낚시인데요!! ^^ 

보안SW 사업본부에서는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주도 푸른밤과 넓은 바다에서 즐기는 낚시는 어떤 취미보다 특별하고 낭만적으로 느껴집니다.^^ 낚시로 잡은 물고기로 회를 떠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는데요. 전문 일식집이 부럽지 않은 손맛일까요? 기회가 된다면 알약맨도 먹어보고 싶어요! (블로그를 보신다면 알약맨을 찾아주세요 )


너...너는 누구니? 이 물고기의 이름을 아시는 분!


미녀분이 잡아주신 물고기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 번...


여러분의 취미는 무엇인가요? 독서? 영화감상? 너무 평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렇다면 제주캠퍼스로 놀러 오세요~ 제주 캠퍼스에서는 좀 더 특별한 자신만의 취미생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제주캠퍼스의 매력 3. 집밥보다 맛있는 구내식당


또 하나의 매력은 구내식당입니다. 제주캠퍼스에서는 점심과 저녁을 모두 식당에서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들, 딸,들이 밥 잘 챙겨먹고 있나 걱정하시는 부모님들 주목! 이스트소프트 제주캠퍼스에서는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전~혀 없답니다. 매일 건강하고 푸짐한 식단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알약맨을 살찌우게 한 맛있는 점심


사진들을 보고 있자니 페이스북의 음식관련 인기 페이지에 제보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이 원하신다면 알약맨이 제주캠퍼스의 맛있는 점심, 저녁 사진을 제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후후...좋아요 눌러주실껀가요?)



알약맨은 현재 이스트소프트 R&D센터에서 제주도생활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서울의 서초사옥과는 다른 느낌이 들어 새출발하는 기분까지 드네요. ^^ 이곳 제주캠퍼스에 있으면 좀 더 신선한 생각과 번뜩이는 아이디어들이 떠오를것만 같습니다. 


앞으로 '알약맨이 전해드리는 제주 생활이야기' 포스팅에서는 회사내 이야기를 더불어 보안 SW사업본부 사람들이 생활하는 이야기들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들려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정말 많답니다.♥ 기대해주세용!

           

보안에 관심있으신 분들, 이스트소프트에 관심있으신 분들, 그리고 제주도 생활에 관심있으신 분들까지 모두모두 알약맨이 전해드리는 제주 생활이야기를 지켜봐주세요! (알약맨에게 관심있으신 분들도...?) 

알약 블로그 많이 사랑해주실꺼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