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 악성코드 분석가, 대한민국 사이버치안대상 '경찰청장 감사장' 수상!

알약人 이야기

by 알약(Alyac) 2014. 11. 24. 11:33

본문

알약 악성코드 분석가, 대한민국 사이버치안대상 '경찰청장 감사장' 수상!


안녕하세요. 알약맨입니다.

벌써 가을의 끝자락에 있네요. 알약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들께서는 알록달록 예쁜 단풍 구경 잘 다녀오셨는지 모르겠어요~ 


오랜만에 찾아뵙는 알약맨은 자랑거리를 들고 왔답니다. 후후.

사무실에서 마냥 앉아있다가 간만에 즐거운 소식(!)과 외근으로 코에 단풍 바람 좀 불어넣고 왔어요. 킁킁.


11월 20일,

서울 종로에 위치한 세종문화회관에서는 올해로 제 7회를 맞는 '대한민국 사이버치안대상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사이버치안대상은 2008년에 사이버 범죄 예방 및 근절에 헌신하는 학계, 산업계, 공무원 등을 포상하기 위해 제정되었고, 그간 정부포상 수여와 특진을 실시해 왔다고 합니다.


이 영광스러운 자리에 알약 악성코드 분석가 김모 대리님이 경찰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게 되었는데요! 김모 대리님은 보안 관련 파워블로거로도 업계에 잘 알려져 있답니다. (알약맨의 워너비...)



짜잔짜잔~ 세종홀에 들어서니, 테이블에 친절히 명패가 놓여 있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알약 악성코드 분석가 김모 대리님!



그리고 한켠에 알약맨 것도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새삼 감사하고 부럽고...



약소한 기념품도 받았는데요~

안에는 뭐가 들었을까요?


자리 잡고, 사진도 찍고, 간단한 설명도 듣고... 드디어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 김모 대리님도 호명되어 수줍수줍게 입장했습니다.



알약 악성코드 분석가를 찾아보세요!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묵직한 감사장을 받으며 경찰청장님과 악수하고 있습니다.



훈훈한 단체샷!


이번 행사는 수상자의 가족을 동반할 수 있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자랑스런 아버지, 어머니, 아들, 딸을 바라보는 가족들이 많았습니다.

김 모 대리님께는 동료인 제가;; 열심히 축하해 드렸습니다....



행사에서 빠질 수 없는 맛난 음식♥ 스테이크!

알약맨은 훌륭한 동료를 둔 덕에 이렇게... (감동)

다시 한 번 알약 블로그를 통해 분석가님께 무한 감사와 영광을...



감사패와 감사장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예쁘게 찍어보았습니다. 어떤가요? ^^

 

알약 악성코드 분석가님은 평소 사이버보안 관련 경찰에게 적극 협조하고, 사이버치안 확립에 기여하신 공을 인정받아 이렇게 감사장을 받게 되었는데요! 알약맨과 알약 Creator에게도 굉장히 뜻 깊고, 또 너무 자랑스러운,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수상 소감을 여쭈니, 수줍수줍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시며... 앞으로도  알약을 통해 다양한 악성코드 위협에 적극 대응하고, 안전한 보안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을 남기셨습니다.


앞으로도 알약과 보안을 위해 힘쓰는 보안인들을 예쁘게 지켜봐 주세요! 이 자리를 빌어 알약을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